학생잡지 속 눈에 띄는 외모로 JYP 캐스팅 된 연대출신 연예인

조회수 2020. 12. 21. 15:06 수정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배우 박규영이 최근 5년 만에 컴백한 이승기의 정규 7집 ‘THE PROJECT’ ‘잘할게’의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박규영과 이승기는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의 모습과 이별 해 서로 그리워하는 모습을 뮤직비디오에 담았습니다. 두 사람은 남다른 연기력으로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자아냈습니다. 

이승기 뮤직비디오의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한 박규영은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섬세한 연기력으로 시청자의 눈길을 끈 배우입니다.

tvN: 해바라기 김주헌, 아무리 힘들어도 박규영 옆 찜꽁>_<

박규영은 부산외국어고등학교에 이어 연세대학교 의류환경학과에 진학했고요. 대학교 재학 중 ‘대학내일’ 잡지에 표지모델로 선정이 됐고, 이를 본 JYP엔터테인먼트의 연락을 받았다고 합니다. 연습생이 되어 연기를 배우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현재는 사람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 중입니다.

배우 박규영은 지난 18일 공개된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의 윤지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습니다. 

또한 박규영은 청순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다양한 브랜드의 메인 모델로 발탁되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