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아 거버도 반한 콜라보, 코치×미키×키스해링 트리플 협업으로 귀여움이 3배!

조회수 2021. 01. 01. 08: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coach
아티스트 키스 해링의 파격적이면서도 장난기어린 디즈니 미키 마우스 일러스트레이션을 담은 컬래버레이션이 코치에서 출시됐다.
하이라인 토트

하이라인 토트


뉴욕 웨스트 사이드의 활기찬 산책길에서 영감을 얻은 넉넉한 크기의 토트백.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여유로운 수납 공간이 돋보인다. 크로스그레인 가죽으로 제작된 토트백에 그려진 미키 마우스 작품은 키스 해링의 오리지널 아트워크다. 42만원. 

뱃지 카메라 크로스바디

뱃지 카메라 크로스바디


빈티지 카메라 백에서 영감을 얻은 콤팩트 디자인의 가벼운 미니 사이즈 백. 다양한 핸즈프리 방식으로 연출할 수 있으며 핸드폰, 카드, 현금, 열쇠, 기타 소지품을 위한 수납 공간이 있다. 폴리쉬드 페블 가죽 실루엣으로 조절 가능한 스트랩이 있어 숄더백이나 크로스바디로 착용할 수 있는 실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59만원. 

실크 반다나

실크 반다나


UFO와의 조우를 그려낸 유명한 키스 해링의 오리지널 아트워크가 그대로 담겨 마치 뮤지엄의 머천다이즈를 연상케 한다. 가벼운 실크 소재로 만들어져있고, 세모로 접어 목에 두르기 제격인 사이즈로 제작되어 활용도를 높였다. 13만원.

모토 자켓 230만원

모토 자켓 


지금도, 10년 후에도 멋스러울 모터사이클 재킷. 매우 부드러운 가죽 재켓으로, 아이코닉한 코치 스타일의 셰이프가 돋보인다. 특히 오픈 로드의 자유로움에서 영감을 얻어 두꺼운 지퍼, 시그니처 스냅, 타임리스한 포인티드 칼라가 매력적이다. 전체 안감을 덧댄 이 디자인에 정통 바이커 스타일을 더해 주는 것도 특징. 이 스페셜 에디션 실루엣의 앞면과 뒷면은 유명한 미국 아티스트 키스 해링의 아이코닉 아트워크로 완성되어 협업 컬렉션의 대미를 장식한다. 230만원. 

시어링 자켓

시어링 자켓 


카이아 거버가 캠페인 사진 속에서 입은 바로 그 재킷이다. 클래식한 에비에이터 스타일의 럭셔리한 업데이트 버전. 풍성한 시어링 재킷으로 존재감을 드러내보자. 이 스페셜 에디션 실루엣의 앞뒤에는 모두 키스 해링을 대표하는 아트워크가 담겨 있어 멋스럽고, 추위를 막아주는 골지 니트 트림으로 마무리해 실용성까지 더했다. 시어링 자켓 370만원. 



Contributing Editor 황예인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