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살인데 교복이 너무 잘 어울려 주로 학생 역할 맡는 남자 배우

조회수 2021. 01. 10. 22: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동안 비주얼로 대중을 충격에 빠뜨린 배우 황인엽

최근 방송 중인 tvN ‘여신강림’은 원작 웹툰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출처: tvN ‘여신강림’

그중에도 한서준 역을 맡은 배우 황인엽은 날카로운 눈매와 남성미 넘치는 비주얼을 자랑하며 대중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습니다.

출처: tvN ‘여신강림’

앞서 황인엽은 캐스팅 단계에서부터 웹툰 속 캐릭터와 똑 닮은 외모로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출처: tvN

더욱 놀라운 사실은 극 중 고등학생 역할을 맡은 황인엽의 실제 나이입니다. 1991년생인 그는 올해 31살이 됐습니다.

출처: tvN

황인엽은 30대임에도 교복이 잘 어울리는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며 지난해 방송된 JTBC ’18 어게인’에서도 고등학생 구자성 역을 맡았습니다.

출처: JTBC ’18 어게인’

교복 연기에 대해 황인엽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교복을 거의 10년 만에 입는 거다. 제가 또 언제 이런 경험을 할 수 있겠냐. 나이가 부담될 수도 있지만, 저를 믿고 역할을 주셨으니 기쁘게 하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출처: 황인엽 인스타그램

그는 “교복을 입고 연기하는 제 모습에 점점 익숙해지고 있다. 조금 늦게 데뷔했지만 원하던 배우 일을 하게 됐으니 부지런히 열심히 해야 한다. 지금 매 순간이 너무 소중하다”라며 감회를 전했습니다.

출처: 황인엽 인스타그램

한편 지난 2017년 패션모델로 데뷔한 황인엽은 다음 해인 2018년 웹드라마 ‘WHY: 당신이 연인에게 차인 진짜 이유’를 통해 본격적으로 연예계에 입문했습니다.

조회수에 미쳐 억만장자의 은밀한 제안을 수락한 인기 유튜버
클릭하여 살펴보기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