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이유리, 40대 맞아? 여고생같은 동안미모 빛낸 일상룩

조회수 2021. 1. 25. 14:5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여성 컨템포러리 '시에로' 체크 코트와 패딩 베스트로 연출한 데일리룩 '관심폭발'
이유리가 체크 코트와 패딩 베스트로 연출한 간절기 데일리룩으로 나이를 거꾸로 먹는 듯한 소녀미로 시선을 강탈했다. 

이유리는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유리#새해복많이받으세요”라는 해시태그 메시지와 함께 사진 두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유리는 포근한 느낌의 체크룩에 양갈래 머리 스타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으며 다른 컷 역시 옐로 체크 셔츠에 블루 패딩 베스트를 레이어드해 극강의 동안 미모를 빛냈다. 

이날 이유리가 착용한 셔츠형 체크 코트는 컨템포러리 여성복 ‘시에로(siero)’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사진 = 이유리 인스타그램
클래식한 체크 패턴에 스트레이트로 떨어지는 미디 기장의 셔츠형 방모 코트로 포근한 착용감이 느껴지는 제품이다. 

전체적으로 블랙 컬러에 은은한 베이지와 레드 체크 패턴이 더해져 세련되면서도 멋스러운 분위기가 연출된다. 벨트를 더해 트렌디한 벨티드 코트룩을 연출하거나, 벨트 없이 오픈해서 착용하면 시크한 느낌을 자아낼 수 있다.
↑사진 = 이유리 인스타그램
이유리는 최근 KBS2 ‘신상출시-편스토랑’에서 옐로우 체크 셔츠와 스카이블루 패딩 베스트로 연출한 뉴트럴한 캐주얼룩으로 주목을 받았다. 

이유리가 착용한 옐로 체크 셔츠와 스카이 블루 패딩 베스트 역시 컨템포러리 여성복 ‘시에로(siero)’의 제품이다.
↑사진 =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캡쳐
한편 1980년생 올해 나이 42세인 이유리는 지난 2010년 띠동갑 전도사 조계현 목사와 결혼했으며 새 예능 E채널 ‘맘편한 카페’에 MC로 합류해, 리얼 결혼 노하우를 소개할 예정이다. 

'맘 편한 카페'는 대한민국 대표 워너비 스타들이 '맘 카페'를 오픈하는 설정이다. 결혼, 출산, 육아, 부부, 살림 등 다양한 고민과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스타들이 일상 속에서 육아템, 살림템 등의 정보를 나누며 유익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 = 이유리 인스타그램
↑사진 = 이유리 인스타그램
↑사진 = 이유리가 착용한 '시에로' 체크 코트
↑사진 = 이유리가 착용한 '시에로' 체크 코트
↑사진 = 이유리가 착용한 '시에로' 옐로 체크 셔츠
↑사진 = 이유리가 착용한 '시에로' 옐로 체크 셔츠
↑사진 = 이유리가 착용한 '시에로' 패딩 베스트
↑사진 = 이유리가 착용한 '시에로' 패딩 베스트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