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같은 선물 질렸어! 2021 설에는 이런 선물 어때요?

조회수 2021. 02. 04. 15:36 수정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드링킷=김태인 에디터

진정한 새해 새 달의 첫날, 2021년의 시작을 여는 '설'이 다음 주로 다가왔어요. 예년 같았더라면, 고향으로의 발걸음을 서둘렀을 것이지만, 올해는 서로의 안전을 위해 가급적 많은 인원이 모이는 것을 피해야 하는 상황이죠. 물론 가족과 친지를 만나 담소를 나누고픈 것은 백 번 이해하지만, 올해만큼은 전화로 덕담을 나누며 상대가 부담스럽지 않을 정도의 선물로 마음을 건네는 건 어떨까요?



만약 아직까지 고향에 계신 부모님이나 친척에게 보낼 선물을 결정하지 못했다면, 정성스레 쓴 카드를 동봉한 술 선물은 어때요? 특히, 햄이나 식용유에 질렸다면 말이죠. 한국의 고유 명절인 만큼, 한국의 전통주부터 세계 각국의 와인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보아요!


전통주 갤러리
'우리 술로 감사의 마음 전하소'

출처: 전통주갤러리
출처: 유튜브 '채널 십오야'의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 거야 5편 화면 캡처 / 술취한 원숭이

전통주 갤러리는 신축년 새해를 맞이해 '우리 술로 감사의 마음 전하소'라는 타이틀의 전통주 선물 특별전을 진행하고 있어요. 이번 특별전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규모 양조장과 지역 농가를 응원하기 위한 기획전이라고 하네요! 


2월 11일까지 개최되는 특별전으로, 전통주 선물 세트는 물론이고 차례주에 적합한 약주 등을 만나볼 수 있다는 사실! 맛남의 광장에 소개된 예산 사과를 이용한 '추사 애플 와인' 선물 세트 그리고 홍국쌀을 사용한 탁주인 '붉은 원숭이 선물세트' 등을 선보이고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

갤러리아 백화점
'마인크랑 소 와인 세트'

출처: 갤러리아 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은 신축년 '소'의 해를 맞아 소 로고가 새겨진 '마인크랑 소 와인 세트'를 선보인다고 해요. 오스트리아의 인기 와이너리 ‘마인크랑’은 대규모 목장을 운영했던 가문의 정체성을 담은 소 모양 로고를 와인에 담아냈어요. '마인크랑 블라우프랑키쉬'는 신선한 포도의 맛을 잘 담아냈고, '마인크랑 쯔바이겔트'는 적당한 산도와 타닌의 균형이 적절하게 이루어져 부담스럽지 않게 마시기 좋은 와인이랍니다. 가격은 10만 원 대.

나라셀라
'설 와인 선물 세트 67종'

출처: 나라셀라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와인타임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각 구성은 홈페이지 내 브로슈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와인 수입업체 나라셀라는 설 와인 선물 세트 67여 종을 출시했어요. 국민 와인으로 손꼽히는 몬테스 와인은 물론이고 프랑스·이탈리아·스페인 등 여러 국가의 데일리 와인부터 프리미엄 와인까지 만나볼 수 있답니다. 가격은 2만 원대부터 120만 원 대까지 선택의 폭이 넓으니 참고할 것! 또한 미국 대표 와인 산지 나파 밸리의 최고급 포도를 14개월 이상 숙성시켜 진하고 풍부한 오크 풍미가 매력적인 '덕혼 디코이 나파 밸리 리미티드 2본 세트'는 국내 처음으로 선보이는 야심작이라고 하네요!

하이트 진로
'설맞이 와인 선물 세트 43종'

출처: 하이트진로
신세계 백화점 본점 및 현대 백화점 목동·천호·판교·송도 아울렛 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하이트 진로 역시 설맞이 와인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고 하네요!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이고, 와인의 품질도 놓치지 않은 다양한 구성을 만나볼 수 있어요. 가성비를 충족하는 5만 원대부터 100만 원대의 프리미엄 세트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21세기 유명 아티스트 컬렉션을 입은 명품 샴페인 '떼땅져'의 한정 출시 제품 '떼땅져 아티스트 컬렉션 빈티지 브뤼' 그리고 2019 와인 스펙 데이터 TOP 100에 선정된 케서린 빈야드 샤르도네 2017도 추천하는 세트!

▼ 지역 경제에 이바지하는 ▼

착하고 특별한 이색 와인 4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