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남자와 동시에 썸 타는 이 배우의 19금 연애 방법

조회수 2021. 03. 01. 12:3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웨이브X MBC드라마 '러브씬넘버#'에서 본격 성인 연기 도전하는 배우 '김보라'

20대부터 40대까지 인생 터닝 포인트를 겪으며 연애, 사랑, 가치관에 대한 심리적 갈등을 그린 여성 중심 옴니버스 드라마가 2월 1일 웨이브를 통해 전편 공개된다. 그중 <#23>, <#42>는 2월 1일과 8일에 걸쳐 밤 10시 50분 MBC에서 방영된다.

출처: 웨이브

웨이브(wavve) 오리지널 x MBC 드라마 ‘러브씬넘버#’는 20대부터 40대까지 4명의 여성의 일과 사랑을 그린 옴니버스형 드라마다. 다자간 연애(폴리아모리), 결혼 전 우울증(메리지블루), 성공에 대한 결핍, 배우자의 배신 등 인생의 변곡점 앞에선 극적인 순간을 맞이한 여성들의 이야기를 극사실적으로 그렸다.

출처: 웨이브

세대를 대표하는 4명의 배우 김보라(23세), 심은우(29세), 류화영(35세), 박진희(42세)가 출연했다. 웨이브가 여성들의 세밀한 성(性) 생활까지 녹여내며 작정하고 만든 19금 드라마다.

특히 23세 편에 등장하는 S대 심리학과 학생 남두아(김보라)는 무려 3명의 남셩을 동시에 만나며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그녀가 썸 타는 방법을 들여다볼까?

두아는 다자간 연애 '폴리아모리'를 지향한다. 연애는 공식과도 같아서 서로 원하는 부분, 바라는 부분을 채워주면 되는 거라고 생각한다. 연하인 시한(김성현)에게는 누나로서 줄 수 있는 무한한 사랑을 주고 시한의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을 채운다. 

성숙한 연상의 남성 상우(김준경)에게는 그녀가 부족한 부분 모두를 수용할 수 있는 넓은 아량을 충족한다. 마지막으로 다함(김종훈)에게는 육체적인 만족도를 채우며 성생활을 즐긴다.

출처: 웨이브

두아에게 세 남성은 모두 필요하다. 한 명도 만나기 어려운데 세 명을 동시에 만나는 게 가능하냐는 질문을 던질 테면, 합의된 연애와 세 남성이 서로 모른다는 조건이면 충분하다고 말한다.

한편, 본격적인 성인 연기에 도전한 배우 김보라는 1995년 생으로 2005년 드라마 [웨딩]으로 데뷔했다. 아역 배우 출신으로 벌써 15년 차 배우다.

출처: 김보라 인스타그램

25세의 나이에도 2019년까지 드라마 [SKY 캐슬]의 김혜나로 고등학생 역할을 했었다. 나이에 비해 어려 보이는 동안이라 10년째 학생 역할을 맡고 있다. 그러던 중 [그녀의 사생활]을 통해 처음으로 성인 연기를 맡았다.

유퀴즈에 출연한 존잘 무술감독 💕
그가 사법고시 대신 스턴트맨을 선택한 이유 (영상)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