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야식 먹고도 미스코리아 시절 몸매 유지한다는 이 분

조회수 2021. 02. 03. 11:3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야식 매니아로 밝혀진 방송인 함소원


함소원은 1997년에 미스코리아 태평양으로 선발되며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기 시작해 2000년 초반 가수와 연기자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출처: <색즉시공> 스틸컷

2002년에 출연했던 영화 <색즉시공>이 중국에 소개되며 해외 진출의 기회를 얻게 된 그녀는 2006년, 당시 31살의 나이에 돌연 중국 진출을 선언하며 국내 무대에서 모습을 감추기도 했습니다. 
출처: TV조선 '아내의 맛'


이후 2018년 18살 연하의 중국인 진화와 결혼에 골인, 한국에서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함소원은 예능 <아내의 맛>에 출연하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출처: 함소원 인스타그램

함소원은 과거 한 인터뷰에서 진화와의 운명 같은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진화가 처음 만난 날 '결혼하자'고 프러포즈했음을 밝히며 "너무 기다리던 말이었는데 너무 어린 남자가 그런 이야기를 하니까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더라. 남편은 제 나이를 몰랐다"고 말했는데요.


처음에는 진화의 프러포즈를 거절했지만, 이후에도 서로를 향한 마음이 크다는 것을 확인하고 결혼에 골인했음을 밝혀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출처: TV조선 '아내의 맛'

또한 함소원은 <아내의 맛>을 통해 시어머니와 자매 같은 ‘고부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녀는 “시어머니 ‘마마’와 13살 차이인데 같은 세대라 남편보다 더 잘 맞는다”라고 말하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출처: 함소원 인스타그램


최근에는 SNS를 통해 "우째용 이 밤에 마마가 라면 야식으로 끓이시네요."라는 글과 함께 시어머니와 함께하는 야식 영상을 올리기도 했는데요. 그녀는 라면 외에도 SNS 라이브 영상을 통해 고기부터 해산물까지 다양한 야식 먹방을 보여주며 많은 팔로워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출처: 함소원 인스타그램
출처: 함소원 인스타그램

또한 함소원은 "야식으로 연속 라면 3일 먹은 여자"라는 글과 함께 벨벳 드레스를 입고 본인의 몸매를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악플, 선플 모두 다 읽는다고 SNS로 만난 모두가 인연이니 편하게 메시지도 보내 달라고 말하기도 했던 함소원은 실제로 우울증을 겪고 있는 한 네티즌과 주고받은 메시지 내용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출처: 함소원 인스타그램


멘탈이나 자존감을 관리하는 팁을 물어본 네티즌에게 그녀는 자신의 성공담을 이야기하며 "버텨낼 때는 처절하게 전쟁같이 죽을 듯이 힘들어 핏줄이 피부 바깥으로 뻗쳐 살을 뚫고 나올 정도로 버텨줘야 합니다. 인생은 그렇게 힘들었다가도 버텨낸 자에게 많은 복과 행운을 줍니다"라는 응원을 건넸습니다.

유퀴즈에 출연한 존잘 무술감독 💕
그가 사법고시 대신 스턴트맨을 선택한 이유 (영상)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