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최초 BTS가 OST 참여한 대한민국 리메이크 영화

조회수 2021. 2. 9. 17:17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방탄소년단 'Your eyes tell'이 OST로 나올 <유어 아이즈 텔>

방탄소년단이 최초로 영화 OST에 참여해 화제다. 전세계적인 인기에 힘입어 영화에서 방탄소년단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와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그 첫 번째 영화는 무엇일까?

제16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이자 소지섭과 한효주 주연의 감성 멜로 <오직 그대만>의 일본 리에미크작 <유어 아이즈 텔>이다.

출처: <유어 아이즈 텔> 일본 포스터

영화 <유어 아이즈 텔>은 과거의 기억으로 마음을 닫아버린 남자 '루이'와 불의의 사고로 시력을 잃어가는 여자 '아카리'의 운명적인 사랑은 그리고 있다. 서로의 상처를 보듬어주며 점점 서로에게 빠져들어가기 시작하는 아름다운 로맨스 영화다. 

출처: <오직 그대만> 포스터

이 영화는 송일곤 감독, 소지섭, 한효주 주연의 2011년 작품으로 당시 소지섭 한효주의 A컷, B컷 포스터를 따라해본 수많은 커플인증 사진이 화제가 된 영화다.

<소라닌>,<양지의 그녀>,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언덕길의 아폰론>을 연출한 '미키 타카히로'감독이 연출을 맡아 감성 로맨스 장인의 인장을 다진다.

출처: <유어 아이즈 텔> 스틸

아름다운 영상미와 마음을 녹일 듯 아름다운 로맨스로 잃어버린 감수성을 되찾아줄 영화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일본을 대표하는 요시타카 유리코가 불의의 사고로 시력을 잃어가고 있지만 누구보다 당차게 살아가는 '아카리'역을 맡았다.

출처: <유어 아이즈 텔> 스틸

제15회 서울 드라마 어워즈에서 아시아 스타상을 받은 라이징 스타 요코하마 류세이가 불운한 과거를 숨긴 채 마음을 닫아버린 전직 킥복서 '루이' 역으로 분했다. 원작 <오직 그대만> 속 소지섭과 한효주를 능가하는 실제 연인을 방불케 하는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유어 아이즈 텔>은 BTS가 OST에 참여한 최초의 영화로 BTS 멤버 정국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이다. 감미로운 멜로디와 아련한 가사로 영화의 여운을 고스란히 간직할 수 있게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유어 아이즈 텔>은 오는 3월 개봉 예정이다. 돌아오는 올봄 연인들 최고의 데이트 무비이자 BTS의 음악을 스크린에서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유퀴즈에 출연한 존잘 무술감독 💕
그가 사법고시 대신 스턴트맨을 선택한 이유 (영상)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