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봄 소환하는 신상 컬렉션

조회수 2021. 2. 9. 12: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올 봄에는 새로운 이미지 변신을 시도해보자! 모던한 도시 여성부터 화려한 메이크업까지 뽐낼 수 있는 신상 컬렉션들.

만개한 꽃 한 다발, 샤넬

활짝 핀 카멜리아와 작약, 카네이션을 엮은 꽃다발 한 아름이 떠오르는 샤넬의 감성적인 S/S 컬렉션. 마드모아젤 샤넬이 사랑한 꽃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화사한 코랄 컬러와 그윽한 얼씨 브라운 컬러의 조합이 얼굴에 고급스러운 생기를 은은하게 불어 넣는다. 사랑스러운 무드를 원한다면 코랄 컬러 위주로 세련된 분위기를 원한다면 얼씨 브라운을 메인으로 활용해 볼 것.

1 샤넬 레 꺄트르 옹브르 368 핑크와 코랄 톤이 가미된 피치 컬러와 대담한 골드, 코퍼 컬러의 딥한 무드가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8g 8만원.

2 샤넬 익스클루시브 크리에이션 폴뢰르 드 쁘렝땅 하이라이터 투명한 베일을 씌운 듯 맑은 피부를 완성한다. 코랄 블러셔가 피부톤을 밝히고 골드 펄을 녹인 하이라이터는 은은한 광채를 더한다. 2g 8만3000원.

3 샤넬 루쥬 알뤼르 라끄 77 탐스러운 다크 체리 컬러 립으로 변신. 촉촉한 글로시 텍스처로 입술 각질 고민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3.5g 4만8000원.

모던한 도시 여성, 데코르테

원래 내 혈색인 듯 내추럴한 발색이 모던한 무드를 자아낸다. 블러시, 아이 섀도, 립글로스까지 모두 가벼운 피팅감을 갖추어 답답함 없이 바를 수 있다. 특히 파우더 블러시는 실크 천이 내려앉은 듯 부드럽게 피부를 감싸고 여러 번 덧발라도 텁텁함 없이 발색되어 양 조절이 용이한 제품. 차분한 봄 메이크업을 즐기고 싶다면 눈여겨보자.

1 데코르테 파우더 블러시 807 피부 속부터 올라온 듯 오간자 핑크 컬러가 두 뺨을 투명하게 채색한다. 6g 5만8000원.

2 데코르테 아이 글로우 젬 803 공기처럼 가볍게 고정되어 크리즈 현상 없이 생동감 있는 눈매로 연출한다. 6g 3만2000원.

3 데코르테 틴트 립글로스 11 잘 익은 체리를 한 입 베어 문 과즙 립에 제격. 입술에 적당히 착색되어 마스크 속에서도 지워짐이 덜하다. 4.7ml 3만2000원.

우아한 베이지 한 스푼, RMK

기품 있는 자태를 만드는 포근한 베이지 컬러가 매력. 오일 성분을 함유하거나 습식 처방을 해 건조함 없이 매끈하게 밀착되는 발림성이 압권이다. 보다 내추럴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눈매와 두 뺨 입술까지 뉴트럴한 베이지 컬러로 통일해 톤온톤 메이크업으로 시도해 볼 것. 캐러맬 한 방울을 녹인 MLBB한 데일리 룩을 연출할 수 있다.

1 RMK 더 베이지 라이브러리 아이섀도우 듀오 03 라이트한 오일을 섞은 크림 포뮬러는 푸석한 눈매에 윤기를 넣고 펄이 포함된 파우더가 영롱함을 불어 넣는다. 2.6g 4만8000원.

2 RMK 더 베이지 라이브러리 블러쉬 듀오 03 피부 위 사르르 녹아 수채화 발색이 특징인 듀얼 블러셔. 각도에 따라 다양한 빛을 내는 편광 펄이 신비로운 무드를 자아낸다. 3.4g 5만2000원.

3 RMK 더 베이지 라이브러리 립스틱 02 바르는 즉시 입술에 밀착되고 균일하게 발색되는 피치 베이지 컬러의 새틴 립스틱. 3.3g 3만7000원.

파스텔 컬러 플레이, 폴앤조 보떼

봄 햇살이 내리쬐는 공원에서 보내는 낭만적인 피크닉의 한때를 담았다. 스파클링한 고양이 패턴의 참이 장식된 러블리한 패키지부터 소장각! 옐로부터 레드까지 톡톡 튀는 파스텔 컬러가 비비드한 스프링 룩을 표현하기 제격이다. 유연하게 밀착되어 건조한 피부 컨디션에도 굿. 특별한 기술 없이 손가락을 이용해 아이홀과 두 뺨에 톡톡 두드리듯 바르면 쨍한 컬러감이 그대로 구현된다.

1 폴앤조 보떼 아이 컬러 CS 124 보는 각도에 따라 무지개처럼 컬러가 변한다. 미세한 파우더 입자가 균일하게 코팅되고 반투명한 베이스가 진주 광택의 시머를 극대화한다. 6g 3만5000원대.

2 폴앤조 보떼 젤 블러셔 001 바르는 즉시 시원한 쿨링감이 느껴진다. 시어한 핑크 컬러로 하이라이트로 활용이 가능하다. 12g 3만4000원대.

3 폴앤조 보떼 젤 블러셔 002 팝한 핑크 컬러가 사랑스러운 두 뺨을 만든다. 크리즈 현상과 땀에 강해 지속력이 짱짱한 편. 12g 3만4000원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