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친에게서 '남주혁'의 향기를 느끼고 싶다면?

조회수 2021. 02. 05. 17: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 남자친구에게 선물하고 싶은 디올 '소바쥬'
이번 발렌타인데이,

남친 선물 이거 어때?
출처: W Korea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선물을 준비 중인 여성분들이 많을 텐데요. 어떤 선물을 골라야 할지 고민이라면, 향수는 어떨까요?

디올의 '소바쥬'는 강인하면서 신비로운 매력을 품은 디올의 대표 남자 향수입니다. 디올의 '소바쥬'와 남성적이면서도 때로는 부드러운, 배우 남주혁이 만났습니다. 특유의 신비로운 남성미로 '소바쥬'를 완벽하게 소화한 남주혁, 지금 바로 만나볼까요?
출처: W Korea

해 질 녘, 어스름한 매직 아워에 광활한 들판에 선 남주혁, 그리고 디올의 '소바쥬 오 드 뚜왈렛'.


이번 화보에서 남주혁은 강인하면서도 신비로운 카리스마를 드러냈습니다.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는 디올의 '소바쥬 오 드 뚜왈렛'과 환상의 케미를 뽐냈죠.

출처: W Korea

남주혁이 선택한 디올의 '소바쥬 오 드 뚜왈렛'은 파워풀하면서 풍부한 상쾌함을 선사하는 향수죠.


페퍼 향이 더해진 베르가못의 상쾌함, 앰버 우드의 거칠고 와일드한 자연 그대로의 신비로운 개성이 담겼습니다. 대담하면서도 세련된 향기가 시대를 초월한, 강하고 명백한 남성성을 표현합니다. 뚜렷한 개성, 이국적인 무드, 강렬한 매력으로 남성들을 사로잡죠.

출처: W Korea

때로는 강렬하게, 또 때로는 부드럽게, 눈빛 하나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남주혁과 닮은 디올의 '소바쥬 오 드 뚜왈렛'.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 연인을 위한 선물을 찾는다면 디올 '소바쥬'에 주목해보세요.



■ 디올 소바쥬 오 드 뚜왈렛

10만 2,000원대(60ml), 14만 3,000원대(100ml), 22만 원대(200ml)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