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현이가 '누나'라고 부르는 여인의 정체

조회수 2021. 02. 05. 19:5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작년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연애 사실을 밝힌 방송인 김구라가 여러 매체를 통해 재혼한 여성에 대해 언급해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출처: KBS 땅만빌리지

최근 김구라의 아들 MC그리는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아버지의 여자친구를 누나라고 부르는 것이 편하다. 동안이시고 너무 예쁘시다”고 이야기하며 특별한 애칭을 공개했다. 

출처: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김구라는 2015년 전 아내의 금전적인 문제로 이혼 후 지금의 아내를 만나 가족들과 조촐한 자리를 통해 재혼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출처: 서경석 유튜브

김구라는 서경석의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여 “같이 있는 친구가 ‘제발 어디 가서 내 얘기하지 마라’고 한다. 나도 그게 좋다. 그 친구도 성향상 방송에 나서는 걸 좋아하지 않는다.”고 얘기하며 방송에서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을 피하는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출처: 서경석 유튜브

또 동현이가 여자친구를 부르는 호칭에 대해 “지금 여자친구가 생모가 아니지 않나. 그래서 누나라고 한다. 아줌마라 하긴 그렇지 않냐”라며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본인 어머니의 반응을 얘기하며 “저희 어머니가 대단하다고 느끼는 게 자식들이 여러가지 일들을 당하면 어머니들은 이성이 상실되는 경우가 있다. 그런데 제가 열심히 벌어온 걸 그렇게 날려버림으로써 어머니가 화가 난 상황인데 한번도 동현이 엄마한테 험한 소리를 한 적이 없다.”며 쿨한 집안 내력에 대해 솔직히 털어놓았다.

출처: MBC 라디오스타

김구라는 라디오스타에서도 재혼에 대해 언급했다. 게스트로 출연한 강주은이 새출발을 부러워하며 쿨하게 사는 것 같다며 감탄하자 “한번 더 결혼한다고 해서 더 현명하게 살고 그런 건 아니고 다시 시작해야 한다는 그런 것이 있다. 이상한 발상일 수도 있는데 전임자한테 나에 대한 모든 걸 들으면 빠르게 시작할 수 있는데 인수인계가 안된 상황이다. 인수인계 문화가 필요하다.”고 얘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출처: MBC 라디오스타

김구라와 재혼한 여성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지만 여러 연예인들이 목격담을 털어놓았다. 개그맨 이봉원은 “짬뽕집에서 구라의 모습이 스윗했다. 옆에 있던 분도 굉장히 단아하셨다”고 얘기했고 신화의 전진은 “형수님이 미인이고 우아하시다. 형님을 아기 다루듯이 하더라”고 폭로해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유퀴즈에 출연한 존잘 무술감독 💕
그가 사법고시 대신 스턴트맨을 선택한 이유 (영상)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