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삼광빌라' 우주소녀 보나, 연애를 부르는 폭스 코트 어디꺼?

조회수 2021. 02. 09. 06: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제이제이지고트, 여유있는 핏과 숏기장의 맵시있는 폭스 후드 코트 관심 폭발
7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 42회에서는 김정원(황신혜)가 이빛채운(진기주)를 친딸이라고 공표한 가운데 이빛채운과 우재희(이장우)의 행복한 결혼식이 예고됐다. 

이빛채운은 자신의 존재가 엄마 김정원을 난처하게 만들까 걱정했지만, 정원은 더 이상 대표직에 연연하지 않았다. 그보다 이빛채운은 엄마의 위태한 자리가 더 두렵단 깨달은 것이다. 

김정원은 뒤늦은 결단이 딸에게 너무 상처가 되지 않았기를 바라며 “미안했어. 서연아(빛채운)”라고 사과했다. 

이와 함께 이해든(보나)는 장준아(동하)가 김정원의 아들이란 사실에 알고 거리를 두려고 했지만, 장준아가 “해든씨 언니가 우리 엄마 호적에 올라가면 해든씨 언니와 해든씨는 아무 상관이 없다”고 설득하자 마음을 돌리고 비밀연애를 시작했다.
극중에서 우주소녀 보나가 착용한 포근한 폭스 후드 코트는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영트렌디 캐주얼 '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폭스 장식 숏 후드 울 코트로 핑크 컬러의 체크 스타일에 버튼 탈착 가능하며 여유있는 핏과 숏기장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다양한 사연들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든 사람들의 이야기 ‘오 삼광빌라’는 토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 = 우주소녀 보나가 착용한 ‘제이제이지고트’ 폭스 코트,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우주소녀 보나가 착용한 ‘제이제이지고트’ 폭스 코트, 상품 바로가기 >>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