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이 1년 연기돼 전 세계인이 아쉬워한 2억달러 영화 근황

조회수 2021. 02. 08. 16:3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5월 개봉 예정인 영화 <분노의 질주:더 얼티메이트> 새로운 30초 티저 공개!

원래 계획대로라면 2020년 최고의 흥행작이 되었어야 할 영화 <분노의 질주:더 얼티메이트>. 

2020년 5월 20일 영화의 정식 개봉을 앞둔 시기에 갑작스러운 전염병 여파로 모든 영화들의 상영이 취소되고 있는 와중에도 이 영화의 제작자이자 주연인 빈 디젤은 인터뷰를 통해


이 시기에 영화를 개봉하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라 말하는 사람들에 대해 뭐라고 하지는 않겠다. 하지만 지금 그 어느 때 보다 영화가 필요한 시기다. 영화와 극장 경험이 위협을 받고 있다. 결론은 우리는 개봉 연기 없이 그대로 모든 스케줄을 진행할 것이다."

라며 전염병 따위는 무섭지 않다고 장담하며 중국 홍보까지 예정대로 진행할 예정이었지만, 배급사인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요구로 결국 1년 후로 개봉일을 연기하게 되었다. 

이 때문에 이 영화를 기다리고 있던 전 세계의 영화팬들에게는 안타까운 소식이 되었는데… 

현재 영화의 공식적인 개봉일은 북미 기준으로 올해 5월 21일이며, 국내도 5월 개봉을 앞두고 있지만 예정대로 개봉될지도 여전히 미지수다. 

그런 가운데 최근 미국 최대 축제 미식축구 슈퍼볼 행사에서 <분노의 질주:얼티메이텀> 관련 새로운 티저 예고편이 공개돼 이 영화가 5월 정식으로 개봉될 것이란 여지를 남겼다. 짧은 30초 분량의 영상이었지만 이번 영화가 보여줄 볼거리와 스케일이 어느 정도인지 짐작하게 해 기대감을 더해주고 있다.


연인 레티(미셸 로드리게즈)와 아들과 함께 평화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었던 도미닉(빈 디젤). 그리고 자신의 패밀리 일원들과 문제없이 평화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었다. 

그런 가운데 그의 새로운 적이자 동생인 제이콥(존 시나)이 등장해 그에게 도전장을 날렸고, 세상을 어지럽히고 있는데 

전편의 천적 사이퍼(샤를리즈 테론)까지 등장해 그가 제이콥과 손을 잡고 도미닉 일행을 곤경에 빠뜨릴 것이라 예고한다.

결국 우리의 '분노의' 패밀리는 다시 손을 잡고 적들을 상대하게 되고, 여전히 건재함을 과시할 것임을 보여준다.


과연 이번에 공개된 <분노의 질주:더 얼티메이텀>이 예정대로 개봉해 관객들의 1년간 기다린 만족감을 채워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우리 영화 볼래?: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1차 예고편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사진=The Fast Saga /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