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공개되는 라라 진의 한국 여행

조회수 2021. 02. 10. 13: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헬로우, 프롬 코리아

[넷플신작근황]

사고로(?) 발송된 연애편지 덕분에 첫사랑을 이뤘던 라라 진이 어느새 졸업반이 되었다.


피터와 함께하는 프롬파티,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떠난 한국 여행까지... 고등학교 생활을 아름답게 장식할 라라 진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무비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시리즈의 마지막 편, 이번주 확인해 보시라.


* 공개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언제나 그리고 영원히

출처: 넷플릭스
라라 진(라나 콘도어)은 고등학교 졸업을 앞두고 있다. 남자친구 피터(노아 센티네오)와는 같은 대학에 지원했다.

프롬파티도 즐겨주고 입시 결과만 기다리면 되는 줄 알았는데 라라 진에게 새로운 고민이 생긴다. 과연 졸업 후 미래에도 피터가 있을까?

넷플릭스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시리즈의 마지막 이야기다.

이번 편에는 라라 진 가족의 한국 여행 에피소드가 담긴다. 명동, 동대문 DDP, 한강 등 한국의 명소들을 화면으로 만날 수 있다.

구분: 영화
장르: 로맨스
공개일: 2월 12일

#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출처: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리더 도미닉(빈 디젤)이 첨단 테러 조직의 리더 사이퍼(샤를리즈 테론)와 손을 잡는다. 가족과 형제에게 등을 돌리고 사상 최악의 테러를 계획 중이다.

리더의 배신으로 위기에 놓인 멤버들. 도미닉을 다시 만나 인류를 구하기 위해 세계의 끝을 향해 질주한다.

최악의 적이 되어버린 도미닉과 팀원들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이 펼쳐지는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지난 2001년 첫선을 보인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여덟 번째 편이다.

배우 빈 디젤, 드웨인 존슨, 샤를리즈 테론이 출연한다.

구분: 영화
장르: 액션, 어드벤처
공개일: 2월 12일

# 암전

출처: '암전'
신인 감독 미정(서예지)은 어느 날 후배로부터 상영이 금지될 정도로 잔혹하다는 공포 영화에 대해 듣는다.

그 실체를 추적하던 중 영화를 직접 만든 재현(진선규)을 만난다. 미정은 재현으로부터 그 영화는 잊으라는 섬뜩한 경고를 듣지만 포기할 수 없다.

결국 촬영지인 폐극장까지 찾아가는데. 텅 빈 영화관에 불이 꺼지는 순간, 끔찍한 공포가 눈 앞에 펼쳐진다.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고문영 역으로 활약한 서예지와 '승리호'에서 타이거 박을 맡았던 진선규가 호흡을 맞춘 작품이다. 두 배우의 색다른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구분: 영화
장르: 공포
공개일: 2월 11일

# 날씨의 아이

출처: '날씨의 아이'
비가 그칠 줄 모르던 어느 여름 날이다. 집을 나온 고교생 호다카는 우연히 비밀스러운 소녀 히나를 만난다.

히나의 능력은 날씨를 바꿀 수 있다는 것. 맑음 뒤 흐림이 찾아오듯 두 사람은 엄청난 세계의 비밀을 마주하게 된다.

영화 '너의 이름은.'으로 국내에서도 이름을 알린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작품이다. 특유의 감성과 판타지 로맨스를 사랑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구분: 영화
장르: 애니메이션, 로맨스
공개일: 2월 11일

# 미드소마

출처: '미드소마'
가족을 잃고 힘들어하던 대니(플로렌스 퓨)는 남자친구와 대학원 친구들과 함께 스웨덴의 작은 마을로 향한다. 90년에 한 번 9일 동안 열리는 여름 축제에 초대받은 것이다.

드넓은 초원이 펼쳐진 이 마을은 겉보기엔 한없이 평화롭기만 하다. 하얀 옷을 입고 화관을 쓴 마을 주민들은 자신들의 방식으로 축제를 즐긴다.

하지만 그 뒤엔 미지의 광기가 도사리고 있다. 대니와 친구들은 축제가 끝나기 전 이 마을을 무사히 빠져나갈 수 있을까?

영화 '유전'을 연출한 아리 에스터 감독의 작품이다. 눈이 부실 듯 아름다운 영상미와 대조적으로 기괴한 분위기가 내뿜는 공포감이 상당하다.

구분: 영화
장르: 호러
공개일: 2월 11일

# 미쓰 홍당무

출처: '미쓰 홍당무'
안면홍조증에 걸린 고등학교 러시아어 교사 양미숙(공효진). 같은 학교 교사 서종철(이종혁)을 남몰래 좋아하고 있다.

서종철도 자신을 좋아하는 것이 분명하다며 착각하고 있던 중 어여쁜 외모의 이유리(황우슬혜) 선생이 나타난다.

이유리 선생의 등장으로 양미숙은 때아닌 중학교 영어 선생으로 발령이 난다. 그 바람에 짝사랑하던 서종철 선생의 마음도 이유리에게 빼앗긴 것만 같다.

질투에 사로잡힌 양미숙은 두 사람 사이를 떨어뜨리기 위한 작전에 돌입한다.

마음을 울리는 대사들과 배우 공효진의 진솔한 연기가 돋보이는 작품.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의 이경미 감독이 연출했다.

구분: 영화
장르: 코미디
공개일: 2월 11일

# 추격자

출처: '추격자'
'추격자'는 출장 안마소를 운영하는 전직 형사 중호(김윤석)가 희대의 살인마 영민(하정우)을 쫓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중호와 영민의 쫓고 쫓기는 관계를 배우 김윤석과 하정우가 긴장감 넘치게 표현해냈다.

극 중 모녀로 등장한 배우 서영희와 김유정의 연기도 돋보였던 작품. '황해', '곡성'을 연출한 나홍진 감독이 연출했다.

구분: 영화
장르: 스릴러
공개일: 2월 11일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