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7년 전 모든 남성들이 무서워(?)했던 이 배우의 놀라운 근황

조회수 2021. 2. 27. 20:25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영화 <퍼펙트 케어> 간략 후기와 주연배우인 <나를 찾아줘> 의 로자먼드 파이크
정말 생각지도 못한 신종 사기가 등장했다! 우리 주변에 실제로 일어날 수 있는 일이니 주의바람!

은퇴자들의 건강과 재산을 관리하는 요양센터의 CEO 말라.(로자먼드 파이크)


지역사회에서는 수많은 은퇴자와 노인들의 삶을 책임지는 존경받는 인물로 알려졌지만…

사실 그녀의 정체는 엄청난 사기꾼!


정신, 신체적으로 문제가 있는 노인들을 강제로 요양원으로 보낼 수 있는 법의 허점을 이용해 굳이 요양원으로 가지 않아도 될 노인들을 요양원으로 오게 한 뒤

그들의 재산 관리를 위임받았다는 명목으로 노인들의 값비싼 집, 가구 개인 재산을 경매로 판매하고 금융재산마저 압류해 엄청난 이익을 취득하며 살아가고 있다.


노인들의 자녀들은 이를 지적하며 매번 그녀를 고소하지만 

말라는 영리하게도 이런 것 까지 대비해 매번 법정에서 승소한다. 한마디로 법꾸라지인 셈.

물론 이러한 그녀의 행각에 분노하는 이들이 많지만 그럴 때마다 그녀는 자신의 인생철학을 설파하며 자신의 행동을 정당화한다.

세상엔 두 종류의 사람이 있지. 포식자와 사냥감. 나는 사자다!"
이렇게 승승장구하고 있는 그녀에게 새로운 사냥감이 포착되었으니…

바로 성공한 전직 사업가로 현재는 은퇴해 성공한 솔로 생활을 즐기고 있는 제니퍼 피터슨.(다이앤 위스트) 그녀는 결혼도 하지 않아 자녀와 친척조차도 없다. 사기를 쳐도 의심을 살만한 사람도 없고, 훔칠 재산 또한 어마 무시하다.


그렇게 말라와 그의 팀은 평소대로 손쉽게 제니퍼를 작업해 자신의 요양원에 오게 만드는 데 성공한다. 그리고 항상 하던 대로 제니퍼의 재산을 처분하는데…


사실 제니퍼는 건드리지 말아야 할 사람이었다. 

제니퍼가 요양원에 강제 입양당한 사실을 알자 그녀의 친구라고 불린 정체불명의 남성들이 말라를 찾아와 그녀에게 협박과 

목숨까지 위협하기에 이른다. 


대체 제니퍼 이 할머니의 진짜 정체는 무엇이었을까?


말라는 이 할머니를 잘못 건드린 거였을까?


졸지에 사냥감이 되어버린 그녀의 사기행각은 어떤 운명을 맞이하게 될까? 

티리온 라니스터께서 여긴 어인일로? 꽤 무서운 역할로 등장하신다!

<퍼펙트 케어>는 스릴러와 코미디 드라마 사이를 아슬아슬하게 오가며 상영시간 내내 나름의 긴장감을 유지하는 영리한 작품이다. 승승장구를 자랑한 뻔뻔한 사기꾼이 잘못된 사람을 건드려 위기를 맞게 된다는 설정이 절로 흥미를 자아내게 한다. 이러한 흐름을 시종일관 유지하다가 종종 예상치 못한 전개를 이어나간다. 

무엇보다 비도덕적인 방식이지만 내내 당당한 모습을 유지하는 주인공 몰라의 행태 때문에 살짝 공감하기도 어려운 면을 지니고 있는데, 영화는 이 주인공이 과연 어떤 최후를 맞게 될지, 해피엔딩인지 아니면 비극을 맞이할지 라는 호기심을 계속 자극하며 그녀의 행보에 몰입하게 만든다.

아마도 그것은 배우 로자먼드 파이크가 지닌 개성과 카리스마적인 장점이 잘 드러났기 때문일 것이다.


우리에게 그녀는 7년 전 데이빗 핀처의 영화 <나를 찾아줘>의 에이미로 잘 알려졌다.


사랑스럽지만 야망과 목표를 위해 남편과 주변 남자들을 서슴없이 이용하는 그녀의 모습은 시종일관 긴장감과 섬뜩함을 불러일으키게 했다.

때로는 악녀라는 오명도 듣고는 하지만 그녀는 이것이 자신이 세상을 살아가는 방법이라며 정당화한다. 무능한 남편 그리고 각종 협박과 위협 속에서도 포식자로서의 위치를 고수하며 절대 굴복하지 않으려는 <퍼펙트 케어>의 모습은 <나를 찾아줘>에서 훨씬 더 진화한 모습을 보는 것 같았다. 

<나는 찾아줘>에서 전 세계 남성, 남편들의 간담을 서늘케 한 그녀가 이제는 더 강해진 포식자로 돌아왔다는 점에서 <퍼펙트 케어>에서 보여줄 그녀의 활약상을 유심히 지켜볼 것을 권한다. 



<퍼펙트 케어>는 2월 19일 개봉한다. 

누님 무서운데…멋지십니다!
<퍼펙트 케어>에 대한 필더무비의 반응

우리 영화 볼래?: <퍼펙트 케어> 티저 예고편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