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수련 부활? '펜트하우스2' 어떻게 전개될까

조회수 2021. 02. 18. 19: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티저2] ‘펜트하우스2’ 전쟁은 끝나지 않았다!_0219첫방송

D-1


SBS '펜트하우스' 두 번째 시즌 첫 방송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번에는 월화가 아닌 금토 드라마로 편성되었는데요.


파격적인 전개로 화제를 모은 이 드라마, 시즌2에서는 어떻게 전개될까요? 현시점에서 가장 궁금한 부분들을 모아봤습니다. '펜트하우스2'의 전개를 지금 예측해보세요.


현재는 지원하지 않는 기능입니다.

'펜트하우스' 시청자들이 현재 가장 궁금한 건 아마 심수련(이지아)의 생존 여부일 텐데요. 심수련은 지난 시즌에서 주단태(엄기준)의 손에 죽음을 맞은 바 있습니다.

죽은 딸의 복수를 해야 하는 심수련이 너무 일찍 죽음을 맞자, 시청자들은 진짜 죽음이 아닐 것이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장례식 장면까지 나왔지만, 모두 믿지 않는 분위기입니다.

심수련 역을 연기하는 이지아가 시즌2 대본리딩과 제작발표회에 모두 불참하면서 '심수련의 죽음'은 더욱 궁금한 주제가 되었는데요. 시즌2에서 심수련은 살아 돌아오게 될까요?

현재는 지원하지 않는 기능입니다.

주석훈(김영대), 주석경(한지현)의 친모, 기억하시나요? 주단태의 비밀 금고에서 나온 가족사진에 있던 인물이죠. 어깨에 나비 문신을 했다는 사실만 공개된 바 있는데요.


'펜트하우스2' 예고편에 드디어 이 인물이 등장했습니다. 심수련은 죽었고, 이지아가 심수련의 쌍둥이로 다시 등장할 것이라는 가설과 함께 이 인물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


'문신을 한 인물이 심수련과 어릴 적 이별한 쌍둥이일 것', '양미옥(김로사) 집사가 수상하다', '후배 기자 역으로 특별 출연한 기은세가 시즌2에 나오는 것 아니냐' 등 다양한 추측이 나오고 있는데요. 과연 주 남매의 친모는 누구일까요?


현재는 지원하지 않는 기능입니다.

'펜트하우스' 첫 시즌에서 추락해 사망했던 민설아(조수민). 시즌2 예고편에는 또 다른 소녀가 추락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천서진(김소연)이 청아예술제 대상을 발표하는 순간, 한 소녀가 계단에서 굴러떨어집니다.


'추락한 소녀는 배로나고, 하은별(최예빈)이 배로나를 밀었을 것', '배로나가 죽어 오윤희(유진)가 후회하게 될 것' 등 추락한 소녀를 배로나라고 추측하는 반응이 가장 많습니다. 


청아예술제가 열린 날, 추락한 이는 과연 누구일까요? 시즌2 전개에 큰 파장을 일으킬 이 장면 속 주인공도 예측해보세요.


현재는 지원하지 않는 기능입니다.

'펜트하우스2' 예고편에는 식을 올리는 천서진과 주단태의 모습이 나옵니다. 불륜 커플이었던 천서진과 주단태가 재혼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석훈이 내 남친이야"라는 하은별의 목소리와 함께 누군가에게 입을 맞추려 다가가는 주석훈의 얼굴이 등장합니다. 상대가 누군지 알 수 없는 가운데 "내 생각 안 했어?"라고 묻는 배로나의 대사까지 나와 궁금증을 더합니다.


복잡하게 얽힌 '펜트하우스' 속 러브라인은 시즌2에서 어떻게 풀릴까요? 시청자들이 바라는 조합이 실제 커플로 이어지게 될지 기대를 모읍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