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를 위해 만든 구찌 신상 컬렉션? 3월 패션뉴스

조회수 2021. 03. 03. 11:5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카이 X 구찌 캡슐 컬렉션 공개


구찌의 앰버서더 카이가 자신의 이름을 내건 구찌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카이 X 구찌 캡슐 컬렉션이 그 주인공인데요. 컬렉션 전반에 팬들 사이에서 곰돌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동시에 자신이 좋아하는 곰돌이를 모티브로 완성한 '카이곰'이 등장합니다. 

카이는 이번 카이 X 구찌 캡슐 컬렉션과 구찌 에필로그 컬렉션을 입고 '에스콰이어' 매거진을 통해 다양한 화보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테디베어 프린트와 GG 로고가 돋보이는 블루 컬러 스웨터부터 귀여운 자수 포인트의 팬츠와 테디베어 패턴의 집업 재킷까지, 카이 X 구찌 컬렉션을 착용했습니다.

구찌의 아이코닉한 GG 로고 크로스백과 후드집업도 모두 테디베어를 입고 새롭게 탄생했습니다. 카이가 착용하니 한층 귀엽고 임팩트 있죠? 카이만의 소년미가 배가되는 순간입니다. 카이가 착용한 카이 X 구찌 캡슐 컬렉션은 이달부터 구찌 팝업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랜드마크! 더현대 서울 매장 오픈


지난 2/26 (금) 서울에서 가장 큰 백화점이 여의도에 문을 열었습니다. 바로 더현대 서울인데요. 주말 동안 새로운 핫스팟이 된 더현대 서울에 많은 인파가 몰렸죠. 이곳에 새롭게 오픈한 부티크를 살펴봤습니다.
출처: 제라드-페리고

먼저 스위스 럭셔리 워치메이킹 브랜드 제라드-페리고의 단독 매장입니다. 제라드-페리고는 올해 230주년을 맞은 유구한 역사의 하이엔드 워치 브랜드인데요. 1975년부터 230동안 역사와 예술적 미학, 탁월한 기술력을 결합한 아이코닉 타임피스들을 꾸준히 선보여왔습니다. 1975년 첫 선을 보인 로레아토와 전설적인 3개의 골든 브릿지 투르비용이 그 대표적인 예죠. 
출처: 제라드-페리고


더현대 서울 매장에서는 제라드-페리고의 이러한 타임피스들을 한번에 만날 수 있습니다. 특히 쓰리 골드 브릿지가 탑재된 '라 에스메랄다 투르비용'을 직접 볼 수 있습니다. 라 에스메랄다 투르비용은 제라드-페리고 탄생 22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론칭한 시계로, 직경 44mm의 핑크 골드 케이스에 배럴 브릿지, 기어트레인 브릿지, 투르비용 브릿지 총 3개의 골드 브릿지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오토매틱 무브먼트, 투르비용 케이지, 밸런스 휠을 장착했습니다. 제라드-페리고는 이번 매장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기프트 증정 이벤트를 마련하기도 했습니다. 

출처: 올세인츠

올세인츠도 더현대 서울에서 만날 수 있게 됐습니다. 이번 매장은 자연친화적인 미래형 공간 '더현대 서울'의 콘셉트와 이스트 런던 특유의 빈티지한 감성을 조화시켰습니다. 더불어 불필요한 장식을 최소화한 미니멀 퓨처리즘 콘셉트로 선보이게 됐습니다. 메인으로 선보이는 2021 스프링 시즌의 새로운 캠페인은 'Hope Springs Infernal'이라는 타이틀로, 절대 희망의 끈을 놓지 않는 올해를 기대하며, 지구를 더욱 사랑하고 아끼자는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특히 물이 가장 부족한 사막을 배경으로 물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메시지를 전합니다. 
출처: 올세인츠

실제 생산 공정에서도 올세인츠의 물을 위한 노력을 볼 수 있는데요. 많은 물을 소비하는 데님, 티셔츠, 라운지웨어 등의 상품 제작에서 수자원 낭비를 최대한 줄이는 것을 목표로 생산하고 있다고! 올세인츠 더현대 서울은 지하2층 스타벅스 매장 쪽에 바로 위치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에코

에코는 더현대 서울 3층에 자리 잡았습니다. 에코 특유의 간결하고 고급스러운 스칸디나비안 감성을 담은 인테리어로 새로운 공간을 구성했는데요. 에코의 더현대 서울 매장에서는 포멀 슈즈부터 캐주얼, 스포츠 슈즈, 키즈 슈즈는 물론, 가방,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컬렉션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관계자는 "에코의 더현대 서울 매장은 에코의 첫 여의도 지역 매장으로, 인테리어부터 상품까지 세심하고 신중하게 엄선하여 완성했습니다. 위드(with) 코로나 시대에 고객들에게 안전한 쇼핑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철저한 방역 및 동선 너비를 고려하는 등 매장 관리, 완벽한 고객 서비스에 집중할 예정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출처: 에코

에코는 이번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더현대 서울 매장 단독 프로모션도 진행합니다. 이로써 고객에게 한층 더 가깝게 다가서는 기회!2/26부터 3/7 (일)까지 일부 SS21 시즌 신상품에 한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에코 토트백을,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에코 가죽 지갑 또는 슈 케어 키트를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할 예정입니다.
출처: 분크

국내 대표 디자이너 석정혜가 론칭한 분크 역시 더현대 서울에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현대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롯데백화점 본점 등에 이어 서울 최대 규모 백화점이자 뉴 랜드마크인 더현대 서울 3층에 열 번째 매장을 연 것입니다.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토크백, 부기 호보 피콜로, 원일레븐 라인을 포함해 2021 SS 시즌 신제품 대다수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출처: 분크

이번 열 번째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더현대 서울점을 위한 익스클루시브 아이템 '파타 사첼 M 우라노스 그린'을 출시했으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브레이슬릿, 액세서리 등 사은품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이번 더현대 서울 매장 다음 순서인 열한 번째 매장은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코치, 온라인스토어 오픈

출처: 코치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한 브랜드도 있습니다. 코치가 그 주인공인데요. 처음으로 국내 자사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열었습니다. 코치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여성, 남성 가방, 신발, 의류 등 다양한 컬렉션 상품을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만날 수 있게 됐습니다. 더불어 코치의 신제품도 쉽게 확인할 수 있게 됐는데요. 코치의 하이라이트 신제품인 호보 스타일의 에르고 백을 클릭 한 번으로 구매할 수 있죠. 
출처: 코치

코치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한 고객에게 오프라인 스토어와 동일한 패키징 서비스, 멤버쉽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게 바로 진정한 온택트 서비스! 또 코치는 해당 스토어 론칭 기념으로 모든 구매고객에게 브랜드 시그니처인 레더 행택에 '2021 복' 한정 문구를 새겨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레더 카드케이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봄 시즌 새로운 백 & 슈즈


새로운 시즌이니 만큼, 새로운 백 & 슈즈 이슈도 쏟아지고 있습니다. 그중 주목할 만한 백 & 슈즈 신상은 무엇일까요?
출처: 롱샴

롱샴은 브랜드 대표 가방으로 오랫동안 사랑 받은 '르 플리아쥬' 라인 중 하나인 '르 플리아쥬 네오'의 미니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르 플리아쥬 네오 미니는 기존 라인 고유의 디자인을 유지하되, 올해 미니백 트렌드에 맞춰 한층 가볍고 콤팩트한 사이즈로 선보인 가방입니다. 네오 라인 특유의 새틴 마감 처리된 부드러운 나일론 소재에 내구성 강한 그래픽 크로스 그레인 가죽으로 톤온톤 트리밍된 것이 특징! 


토트백은 물론, 탈부착 가능한 숄더 스트랩을 장착해 크로스바디나 숄더 스타일로도 매치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한 블랙, 토프, 네이비, 버건디 총 4가지 차분하면서도 우아한 컬러로 출시합니다.

출처: 샘 에델만

로퍼의 계절에 맞춰 돌아온 새로운 로퍼! 샘 에델만이 2021 SS 시즌을 맞아 브랜드의 시그니처 로퍼 '로레인'의 새로운 컬러를 추가했습니다. 로레인은 샘 에델만의 스테디셀러이자 대표 아이템인 로퍼로, 남성 플랫에서 영감을 받은 날렵한 앞코와 골드 장식을 페미닌하고 세련되게 재해석한 슈즈입니다. 가죽 쿠션 안창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합니다. 베이직한 데님이나 슬랙스부터 스커트, 원피스까지 스타일에 구애 없이 휘뚜루 마뚜루 착용하기 좋은 로퍼죠. 이번 시즌에는 아이보리 컬러인 에그쉘, 민트 컬러인 시글래스 그린을 포함해 총 5가지 봄 컬러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엄브로의 새로운 스니커즈 역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신제품 헤로파 슈즈인데요. 헤로파 슈즈는 엄브로 헤리티지인 축구화의 스터드와 브루탈리즘 건축 양식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덕분에 축구화를 연상시키는 과감한 아웃솔 디자인이 돋보이며, 자연스러운 컬러 배색, 어퍼쪽 립 소재를 적용해 스포티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가로로 길쭉한 엄브로 헤리티지 로고와 스티치, 측면 A 라인 디테일을 적용했습니다. 유니섹스 디자인으로 남성여성 모두 착용할 수 있습니다. 커플 스니커즈로 제격이겠죠? 트레이닝 셋업이나 조거팬츠 같은 원마일웨어, 캐주얼룩에 제일 잘 어울릴 듯 합니다.

미리 보는 2021 FW 시즌 룩


리얼웨이는 SS 시즌을 맞았지만, 런웨이는 발빠르게 FW 시즌 컬렉션을 내놓고 있습니다. 눈에 띄는 FW 시즌 룩을 가져왔습니다.
출처: 버버리

버버리는 2021 FW 맨즈웨어 프레젠테이션을 '이스케이프' 테마로 선보였습니다. 이번 프레젠테이션은 버버리 남성 컬렉션 단독으로 선보이는 프레젠테이션으로, 버버리 대표 매장인 런던 리젠트 스트리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됐습니다. 자연, 창조, 꿈에 관한 깊은 관계성에 집중, 전통을 재창조하고 동시대적인 면모를 역동적으로 그려냈습니다. 

테일러링의 클래식한 느낌이 한껏 강조되었으며, 버버리의 하우스 코드인 트렌치코트와 버버리 베이지가 진화되어 디자인 전반에 반영되었습니다. 더불어 시그니처 하우스 코드 중 하나인 버버리 애니멀 킹덤의 프린트와 패턴을 다시 선보였고, 야생적인 동물에서 영감 받은 사슴 모티브의 니트 비니, 말발굽 모양의 컷아웃 부츠와 스니커즈를 다채롭게 소개했습니다. 다가올 겨울 맨즈웨어의 교과서가 되어줄 버버리 AW 맨즈웨어 프레젠테이션은 버버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풀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출처: 듀베티카

듀베티카는 언택트 시대를 반영한 새로운 스타일의 디지털 런웨이를 선보였습니다. 듀베티카 디지털 런웨이 '레이저쇼'는 세계적인 트렌드 '게이미피케이션'을 활용, 디지털 앰버서더 '리자와 다비드'가 출연했습니다. 단번에 비디오 게임 캐릭터가 떠오르죠? 비디오 게임의 상상력에서 영감 받아 탄생했으며, '패션 레이저의 세계로 가는 여행'을 콘셉트로 제작됐습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디지털 런웨이는 마치 콘솔에 앉아 비디오 게임을 하는 느낌으로, 새롭고 역동적이며 흥미롭다는 다양한 반응을 이끌어 냈습니다" 라고 표현했네요.

이번 디지털 런웨이를 통해 공개한 21FW 시즌 컬렉션은 '뉴 에센셜' '뉴 트렌드' '트래블' '레저 스포츠' 4가지로 구성,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에 맞게 보다 업그레이드된 퀄리티와 최고급 소재, 새로운 DVTA 프린팅 기법을 적용해 새로운 디자인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오는 겨울도 기대되지만, 듀베티카는 올해부터 21SS 시즌 제품도 선보인다고! 듀베티카의 사계절 아이템은 롯데월드점, 롯데백화점 서면점, 스타필드 하남점을 포함한 전국 백화점 6개 매장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문의│news@dimaco.co.kr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