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명 중 9명이 이쁘다고 칭찬한 결혼식 드레스 정체

조회수 2021. 03. 08. 10:30 수정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드레스 투어 후기! 내가 선택한 드레스는?
이 글은 웨딩해 서포터즈 딩뷰 7기 워니님의 드레스 투어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워니입니다. 드레스 투어 가기 전까진 괜히 귀찮고 하다가 막상 가면 너무 칭찬을 많이 해주셔서 낯간지럽지만, 너무 행복하고 재밌었던 공주놀이! 드레스 투어 후기를 공유하려고 해요.


저는 하루에 4곳을 드레스 투어를 했고요. 플래너님이 짜주신 대로 일정을 잡았어요.

13:00 클라라웨딩

14:00 하우스오브에이미

16:00 벨에포크

17:00 쥬빌리브라이드


이렇게 1시간 텀이 촉박할 것 같지만,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다 거기서 거기!! 근처예요.

드레스 샵당 각각 4벌씩 입어봤고 마지막 쥬빌리브라이드에서만 5벌 입어봤어요.

클라라웨딩

출처: 클라라웨딩
출처: 클라라웨딩
출처: 클라라웨딩
출처: 클라라웨딩

사실 첫 번째 샵이라 금방 잊히더라고요. 어쩐지 샵 언니가 잊지 말아 달라고 그렇게 얘기하더라니.. 그래도 드레스 처음 입어봐서 그런지 너무 설렜어요!


첫 번째 드레스가 제일 이뻤던 거 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 드레스 투어 때는 사진 촬영이 안되기 때문에 플래너님이 입고 나올 때마다 인스타그램이나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사진을 찾아서 카톡방에 올려주셨어요!

하우스오브에이미

출처: 하우스오브에이미
출처: 하우스오브에이미
출처: 하우스오브에이미

하우스오브에이미는 마지막까지 고민한 최종 후보 중 한 곳인데요. 아직도 드레스들이 아른아른 거리네요. 한 벌은 신상이어서 사진이 없어요!


첫 번째 드레스 입고 나오자마자 예랑이 반응 잊지 못해요. 그때 했던 말이 "와 나 진짜 설렜어."(ㅋㅋ) 사진이랑 입어보는 건 진짜 달라요. 청순 스타일 신부님들 꼭꼭 입어보셔요! 하지만 저는 본식에서 세상 화려한 걸 입고 싶어서!!


하우스오브에이미를 고민하시는 신부님들에게 팁을 드린다면 촬영 드레스가 엄청 다양하다고 합니다!

벨에포크

출처: 벨에포크
출처: 벨에포크

사실 벨에포크는 큰 기대를 하지 않았던 곳인데 너어무 이쁘더라고요. 드레스 샵을 잘 골라서 그런 건지(?) 저는 전반적으로 다 마음에 들었어요.


사진이 2개밖에 없는 이유는 원장님이 사이트에 공개하지 않는 신상 드레스를 보여주셔서 사진이 없습니다... 정말 눈 돌아갈 뻔... 너무너무 예뻤어요! 화려한 드레스를 좋아하신다면 투어 목록에 넣어보세요~

쥬빌리브라이드

출처: 쥬빌리브라이드
출처: 쥬빌리브라이드
출처: 쥬빌리브라이드
출처: 쥬빌리브라이드

쥬빌리브라이드 투어 갔을 때 원장님께서 신경 써서 봐주셔서 이쁜 드레스를 많이 입어볼 수 있었습니다! 무려 5벌! 쥬빌리브라이드는 플래너님 덕도 많이 본 것 같아요. 이것저것 저 대신 요청해주셔서 다양하게 입어보고 고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여기서 최종 픽은 2번, 5번 드레스였어요. 둘 다 화려함의 끝판왕이었거든요! 쥬빌리브라이드는 이모님들이 좋으신 걸로 유명합니다. 촬영 때 오신 이모님도 좋았고, 본식 때 오신 이모님도 하나부터 열까지 손발이 되어 주셨어요.


솔직히 쥬빌리브라이드 본식 드레스는 100% 만족했어요. 하객분들도 10명 중 9명은 드레스 칭찬을 해주셨으니까요! 근데 촬영드레스는 본식용을 너무 기대해서 그런지 그냥 보통의 드레스샵과 비슷한 수준이었어요!

출처: 네이버 카페 <핑프랜드>

그래서 제가 최종적으로 선택한 본식 드레스는 이 디자인에요. 너무 만족스러운 쥬빌리브라이드 드레스였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