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가 아기만 두고 사라졌어요

조회수 2021. 3. 7. 13:3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심지어 제 아이가 아니래요

[에디터N의 비밀상담소]

출처: '아기와 나'
군 생활 중 덜컥 아이가 태어난 한 남자가 있다. 전역만 하면 모든 것이 풀릴 줄 알았는데 이게 웬걸? 결혼을 앞두고 아이 엄마가 사라져버렸다. 

사라진 여자친구를 찾아 헤매고 있는 이 남자의 기막힌 사연, 함께 들어보자.  

출처: '아기와 나'
거두절미하고 얘기하겠습니다. 아이만 두고 여자친구가 사라졌습니다. 

주위를 싹 다 뒤져봐도 코빼기도 보이지 않아요. 정말 미치고 환장할 노릇입니다. 
출처: '아기와 나'

상황이 좀 그렇긴 했습니다. 일단 제가 군대에 있을 때 아이가 태어나서 여자친구가 혼자 고생을 많이 했죠. 


여자친구는 아이를 함께 봐줄 친정 식구들도 없어서 저희 엄마와 지내고 있었어요. 제가 군대에 있으니 여자친구가 마트에서 일하며 돈을 벌고 있었습니다. 

출처: '아기와 나'
저희 집 사정도 그렇게 좋지는 않고, 아이가 태어난 타이밍도 갑작스러웠지만 어쨌든 저희 둘 사이에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병장도 달았겠다 이제 전역만 하면 결혼식도 올리고 직장도 잡아서 저희 가족 무난하게 살 수 있을거라고 생각했어요. 
출처: '아기와 나'
일은 말년휴가를 나왔을 때 터졌습니다. 휴가 나온김에 아들을 데리고 나들이를 가자고 하더라고요. 

아이가 동물을 좋아한다고 동물원에 갔으면 좋겠다기에 같이 동물원에 다녀왔어요. 동물 보고 좋아하는 우리 아들을 보니 저도 기분 좋았고요. 
출처: '아기와 나'

그런데 동물원에 다녀온 후 아이 상태가 좋지 않았어요. 병원에서는 알러지인 것 같다고 했다더군요. 


다음날 검사 결과를 들으러 가야한다길래 제가 아들을 데리고 병원에 다녀왔어요. 


병원에서는 동물 털에 알러지가 있는 것 같다면서 약을 처방해줬어요. 큰일은 아닌가 보다, 안심하고 있었는데 뭔가 이상한 걸 발견했습니다. 

출처: '아기와 나'
우리 아들 기록에 혈액형이 B형으로 적혀있는 겁니다. 제가 알기론 분명 O형이었거든요. 

저와 여자친구 사이에서는 B형이 나올 수가 없는데 말입니다. 뭔가 잘못된 것이 아닌가 했는데 병원에서 그 혈액형이 맞대요. 두 번이나 확인했는데 결국 같은 결과를 받았습니다. 
출처: '아기와 나'

차마 여자친구에게 이게 어떻게 된 일이냐 물어보지는 못했어요. 오히려 여자친구가 저에게 묻더라고요. 병원에서 별 말 없었냐고요. 


일단은 그냥 모른 척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생각이 정리가 되지 않았어요. 만약 내 아이가 아니라면, 그럼 어떻게 해야하나 별별 생각이 다 들었죠. 

출처: '아기와 나'
그리고 갑자기 여자친구가 사라졌습니다. 제가 여자친구를 추궁한 것도 아닌데 말입니다. 말도 없었고, 어떤 징조도 없었어요. 

정말 갑자기 사라져서는 연락도 되지 않았습니다. 직장에도 찾아가봤는데 출근도 하지 않았고 전혀 연락이 없었대요. 더 이상한 건 말입니다. 같은 마트 직원들이 제 여자친구가 결혼할 사람이 있다는 것도 모르고 있더라고요. 
출처: '아기와 나'

정말 연락할 수 있는 곳에는 다 연락을 해보고, 찾아갈 수 있는 곳은 다 찾아가 봤습니다. 주변 지인들 중 누구도 여자친구의 행방을 아는 사람은 없었어요. 경찰에 실종 신고도 해봤는데 소용이 없었습니다. 


어쩜 이렇게 감쪽같이 사라져 버릴 수가 있는 거죠? 어떻게 아이와 저만 남기고 이럴 수 있냐고요. 심지어 아이는 제 아들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아니, 제 아이일 수가 없다는 게 맞는 말이겠네요.

출처: '아기와 나'
전역만 하면 모든 게 해결될 줄 알았는데 왜 일이 이렇게 되었을까요. 가특이나 답이 없는 저란 놈의 인생에 너무 큰 일이 생겨버렸습니다. 

만약 여자친구를 찾지 못하면 아이는 어떻게 해야하죠? 운이 좋아 찾아낸다면, 그땐 또 어떻게 하는 게 맞는 걸까요? 아니, 그보다 여자친구는 대체 왜 갑자기 사라진 걸까요? 

머리가 복잡해서 터져버릴 것 같습니다. 인생 선배님들, 조언 좀 해주세요. 

출처: '아기와 나'
내 아이가 아닌 아이만 남겨둔 채 사라져버린 그의 여자친구에게는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인생에 닥친 이 무거운 숙제를 그는 풀어낼 수 있을까. 

이 기가막힌 사연, 영화 '아기와 나'의 이야기다. 이이경과 정연주가 주연을 맡고, 손태겸 감독이 연출했다. 

아직 여물기도 전에 어른이 되어야 하는 상황에 놓인 이들의 이야기 '아기와 나', 지금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