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에서 3벌의 웨딩드레스를 제작해 준 셀럽의 정체

조회수 2021. 03. 12. 14:06 수정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개성 가득한 해외 스타들의 웨딩룩

키아라 페라그니
(Chiara Ferragni)

출처: 보그 홈페이지
출처: 보그 홈페이지

이탈리아 출신의 패션 인플루언서이자 슈즈 디자이너 키아라 페라그니(Chiara Ferragni)는 할리우드 스타 뺨치는 인기로, 명품 브랜드에서 그녀만을 위한 웨딩드레스를 제작해주었다.


키아라 페라그니는 시칠리아 노토에서 래퍼 페데즈와 결혼했다. 그녀의 결혼식을 위해 디올, 프라다, 알베르타 페레티 3곳에서 웨딩드레스를 제작해줬다. 특히, 디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가 제작한 드레스를 3벌이나 입었다.

출처: 보그 홈페이지

결혼식에 입었던 첫 번째 드레스는 제작 시간만 1,600시간이 걸렸다고 한다. 레이스 자수가 작품같이 섬세하게 놓아져 있는 하이넥 탑이 돋보이며, 풍성한 튤 스커트가 전체적인 실루엣을 드라마틱하게 만들어 준다.

출처: 보그 홈페이지
출처: 보그 홈페이지

결혼식 리셉션 때는 어깨와 팔을 드러내는 베이지 슬리브 드레스를 입어 본식과는 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 드레스는 남편 페데즈가 작사한 'Favorisca i Sentimenti' 가사와 아들을 상징하는 사자가 디자인되어 있다. 스토리가 담긴 의미 있는 드레스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출처: 보그 홈페이지
출처: Carlo Mengucci (@carlomengucci) 인스타그램

세 번째 드레스는 플랫 슈즈에 발랄하고 귀여운 발레리나 스타일의 미니 드레스를 입었다.


이렇게 디올 외에도 프라다는 리허설 디너 드레스, 알베르타 페레티에서는 6명의 들러리 드레스를 제작해주는 등 초호화 웨딩룩을 선보였다.

올리비아 팔레르모
(Olivia Palermo)

출처: 올리비아 팔레르모 홈페이지

드라마 <가십걸> 주인공인 블레어의 실제 롤모델인 올리비아 팔레르모(Olivia Palermo). 부동산 재벌인 더글라스 팔레르모와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린 헛칭스의 딸로 유명하다. 그녀는 독일 출신 모델인 요하네스 휴블과 7년 연애 끝에 14년 6월 뉴욕 베드퍼드의 공원에서 가족들과 함께 간소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 발표가 나면서 어떤 드레스를 입을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출처: 올리비아 팔레르모 홈페이지

올리비아 팔레르모는 캐롤리나 헤레라(Carolina Herrera)의 드레스를 선택했다. 화려한 웨딩드레스가 아닌 캐시미어 니트에 레이스 자수가 돋보이는 풍성한 스커트를 입었다. 드레스의 트레인이 짧아 야외 결혼식과도 잘 어울리는 심플한 룩이다. 특히, 스커트 앞 라인에 슬릿으로 포인트를 주고, 마놀로 블라닉의 시그니처인 블루 슈즈를 신어 클래식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솔란지 노울스
(Solange Knowles)

출처: POPSUGAR 홈페이지
출처: 핀터레스트

비욘세 동생인 솔란지 노울스(Solange Knowles)는 음악 영상 디렉터 앨란 퍼거슨과 미국 뉴 올리언스에서 결혼했다. 3일 동안 각각 다른 테마로 진행했던 이색적인 결혼식이었다. 영화 상영회, 결혼식, 파티 등으로 테마를 구성했고, 드레스 코드는 화이트로 통일했다. 특별한 결혼식답게 솔란지 노울스는 자전거를 타고 결혼식에 등장했다.

출처: 핀터레스트
출처: 핀터레스트

그녀가 선택한 웨딩룩은 바로 케이프 점프슈트다. 우리나라에서는 흔하지 않지만, 해외에서는 웨딩드레스 대신 브라이덜 팬츠 슈트라고 불리는 팬츠 룩을 선택하기도 한다. 솔란지 노울스의 점프슈트는 스테판 롤랑(Stéphane Rolland) 제품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