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명품 브랜드 리빙 아이템! 우리집을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로!

조회수 2021. 3. 11. 10:31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실내 인테리어를 바꿀 때 힘을 더해줄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은 어떤 것이 있을까?

구찌, 타이거 자수 장식의 무아레 암체어

개성 강한 공간을 완성하고 싶다면? 인테리어 컨셉에 어울리는 개성 있는 아이템을 선택해보자. ‘타이거 자수 장식의 무아레 암체어’는 강렬한 컬러와 타이거 자수가 공간의 방점을 찍는다. 특히 조개껍질을 본떠 만든 등받이 부분이 인상적이다. 이 제품은 앉았을 때 굉장히 편안한데, 약 5시간의 수작업 공정으로 만들기 때문이다. 장인의 숨결이 깃들어 있는 동시에, 공간의 아이덴티티를 강하게 만들어줄 완벽한 아이템이다.

루이비통, 오브제 노마드 컬렉션 아뜰리에 오이의 서펜타인 테이블

루이비통 메종의 오브제 노마드 컬렉션은 2012년부터 가구와 여행 액세서리를 시작으로 꾸준히 카테고리를 넓혀왔다. 아틀리에 오이의 서펜타인 테이블도 그 연장선에 있는 제품인데, 이 제품이 유독 눈에 띄는 이유는 선을 타고 흐르는 리듬감에 있다. 전통춤에서 영감을 받은 서펜타인 테이블은 블루 컬러의 가죽 스트랩으로 고정된 월넛 레그, 비스듬히 마감한 유리가 감각적인 조화를 이룬다. 공간에 리드미컬한 분위기를 만들고 싶다면 이 제품을 선택해보자.

에르메스, 아발론 III 쓰로우 플래드

에르메스 홈 컬렉션은 가구와 조명, 텍스타일, 오브제, 테이블웨어 등 각 제품에 따라 다양한 형태와 소재를 선보인다. 그중 '아발론 III 쓰로우 플래드'는 자카드 우븐 울과 캐시미어 소재로 만든 담요다. 올해 인테리어 키워드 중 하나인 '뉴트럴 톤'에 잘 어울린다. 또 우아한 가구와 오브제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다. 고상한 에르메스만의 분위기로 집안을 꾸미고 싶다면 '아발론 III 쓰로우 플래드'부터 시작해보자.

에디터 김지혜(c4@noblessedigital.com)

사진 각 브랜드 웹사이트

디자인 부성수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