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치는 오빠미로 송혜교의 남자가 된 92년생 로코킹

조회수 2021. 03. 14. 11:5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2021년도 장기용의 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사로잡은 92년생 배우들. 그중에서도 모델 출신 배우 장기용은 쉼 없는 열일로 독보적인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출처: YG 엔터테인먼트

장기용은 2012년 모델 데뷔 이후, 이듬해 아이유의 '분홍신', '금요일에 만나요' 뮤직비디오에서 남자 주인공으로 연이어 출연, 남다른 피지컬과 스윗한 미소로 여심을 흔들며 주목을 받았다.

출처: '고백부부' 스틸컷

이어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최고의 결혼'으로 브라운관에 데뷔, '고백부부' '나의 아저씨' 나의 아저씨' '이리와 안아줘' '킬잇'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출처: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스틸컷

눈에 띄는 열일 행보로 장기용이라는 이름과 얼굴을 대중에 알려가던 그는 2019년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의 박모건 역으로 엄청난 주목을 받게 된다.

출처: 임수정 SNS

실제로 오랫동안 팬이었다는 대선배 임수정의 상대역으로 출연하게 되면서 큰 주목을 받았고, 감각적이고 세련된 드라마의 성공과 함께 모든 면에서 완벽한 연하남 박모건 캐릭터 역시 큰 인기를 얻게 됐다.

출처: 하이컷

극 중 장기용은 임수정과 설레는 로맨스 명장면을 여럿 만들어내기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임수정은 14살차 상대역 장기용에 대해 "오빠미가 있어서 시청자들이 좋아할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다.

출처: 마리끌레르

이후 장기용은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로 스크린까지 영역을 확대, F(x) 크리스탈에서 연기자로 변신한 정수정과 영화 '새콤달콤'의 주인공으로 출연하게 됐다.

출처: 쇼메

또한 인기 웹툰 원작의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의 주인공 우여 역을 맡아 혜리와 호흡, 방영을 앞두고 있는데 또 다른 캐스팅 소식이 들려왔다.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 송혜교의 상대역으로 캐스팅된 것.

'지금, 헤어지는 중 입니다'는 네 주인공의 매력적인 이별과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장기용은 패션 포토그래퍼 윤재국 역으로 송혜교와 주인공으로 호흡한다.


대세 연하남에서 핫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장기용, 연이어 공개될 장기용으 새 작품들이 기대를 모은다.

아직도 뭐 볼지 고민하니? 넷플릭스 켜두고 고민만 하다 잠드는 모든 이들의 필수 앱 ❤️
지금 설치 👆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를 쓰는데 아직 안깔았다고? 😮
지금 무료로 사용해보기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