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화려한 드레스요!"를 외쳤던 예비신부가 선택한 반전 드레스

조회수 2021. 03. 22. 10:36 수정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예신의 촬영 드레스 가봉 후기
웨딩해 서포터즈인 딩뷰 7기 찌니루님의 촬영드레스 가봉 후기입니다.

저는 드레스를 고를 때 화려한 스타일을 원해서 플래너님과 고민한 결과 클라라웨딩, 누벨드블랑, 로즈로사 이렇게 3곳을 드레스투어 했습니다. 이 때는 코로나가 심해지기 전이라서 엄마, 아빠, 예랑이, 플래너님 이렇게 모두 들어가서 볼 수 있었어요. 저는 화려한 걸 좋아하다 보니 무조건 클라라웨딩이겠구나 싶었는데 로즈로사가 마음에 들어 진행하게 되었답니다.

생각보다 화려하면서 레이스가 많이 들어간 이쁜 드레스를 보여주시니 제가 또 결정을 안 할 수가 없더라고요. 촬영드레스 가봉은 촬영 두 달 전쯤 갔었던 것 같아요. 지금은 더 이쁜 신상 드레스가 많겠죠? 저는 풍성 드레스 1벌, 슬림 드레스 2벌을 골랐답니다.

슬림 드레스

아마 로즈로사하면 이런 레이스 디테일이 많이 보이는 드레스가 아닐까 싶어요. 비즈 하나 없는데 이렇게 화려할 수 있나? 싶더라고요. 

풍성 드레스 (Pick!)

저는 팔뚝이 굵은 편이라 가릴 수 있는 드레스로 보여달라고 말씀드렸더니 이 반팔 드레스를 보여주셨어요. 상체 부분은 화려하고 스커트 부분은 꽃잎처럼 촤르르 퍼지는 게 너무 이쁘더라고요. 이 드레스를 입고 나오니까 다들 이걸로 해야 한다고 말하더라고요!

탑 풍성 드레스

탑 드레스가 시선을 분산시켜서 오히려 팔뚝을 더 얇아보이게 해준다고 해요. 레이스가 많아서 오른쪽 사진처럼 후라이 컷이 정말 이뻤어요!

오픈숄더 풍성 드레스

오프숄더 드레스는 처음 입어봐서 그런지 너무 어색했어요. 제가 어색해하니까 모두들 어색하다고 느끼더라고요. 그래서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탑 슬림 드레스(Pick!)

이건 가장 베이직한 탑 드레스 인데요. 다양한 볼레로를 함께 연출할 수 있더라고요. 변형이 되어서 새로운 드레스를 입는 기분이라 너무 좋았습니다. 저는 오픈숄더 볼레로 2가지를 함께 연출했어요.

이렇게 해서 성공적으로 드레스들을 입어봤습니다! 소녀 느낌이 나면서 화려한 스타일을 입고 싶을 때가 있잖아요. 저랑 비슷한 취향이시라면 '로즈로사'를 꼭 추천 드립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