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2' 윤주희, 재벌가 며느리룩! 리본 투피스 어디꺼?

조회수 2021. 03. 22. 13:1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바바패션 'JJ지고트' 멋스러운 프린트 레터링 블라우스와 스커트 셋업 관심 폭발
20일 방송된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 10회에서는 오윤희(유진)과 천서진(김소연)이 ‘배로나 살인사건’에 대한 실마리를 풀어가고 있는 가운데, 이지아가 나애교가 아닌 심수련이라는 사실이 드러났다. 

심수련(이지아)은 하은별(최예빈)의 목걸이를 건네주는 주단태(엄기준)에게 “자기가 죽였어?”라고 물으며 ‘배로나 살인사건’의 범인임을 묻는다. 

이어 주단태가 배로나(김현수)를 죽였던 당시의 충격적인 행적이 모두 그려졌고, 도청 앱으로 두 사람의 대화를 듣게 된 오윤희는 극도로 혼란스러워했다. 

그런가 하면 로건리(박은석)는 그 동안 뒷조사를 하기 위해 찍었던 나애교 사진 속에서 심수련이 몸에 지니고 다녔던 민설아(조수민)의 유골목걸이를 발견하고는 나애교가 심수련이라고 확신했다. 

윤주희는 반쪽짜리 결혼생활을 하는 아나운서 출신의 재벌가 며느리 ‘고상아’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이날 극중에서 윤주희가 착용한 프린트 레터링 스커트와 블라우스 셋업은 바바패션에서 전개하는 영트렌디 캐주얼 '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레터링 프린트가 패턴처럼 연출된 스타일리시한 벌룬 슬리브 프린트 블라우스는 라운드 실루엣의 네크 라인을 따라 핀턱 디테일이 더해진 멋스러운 제품으로 소맷단 핀턱 주름으로 벌룬핏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블라우스와 셋업을 이루는 레터링 프린트 플리츠 스커트는 플리츠 주름 디자인으로 입체감를 더해 한층 풍성한 A라인의 플레어 실루엣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 ‘펜트하우스 시즌2’는 금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윤주희가 착용한 'JJ지고트' 블라우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윤주희가 착용한 'JJ지고트' 블라우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윤주희가 착용한 'JJ지고트' 스커트,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