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만큼 완벽한 미모로 여심 싹쓸이 중인 97년생 배우

조회수 2021. 03. 24. 08: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카리스마와 귀여움, 짠함까지 장착한 '빈센조'의 곽동연

드라마 '빈센조'에서 카리스마와 짠함을 동시에 갖춘 바벨 그룹의 회장, 장한서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곽동연. 극 중 어린 나이에 그룹 총수에 오른 인물답게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등장했는데.

출처: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드라마의 반전이 밝혀지며 곽동연의 캐릭터 역시 새로운 국면을 맞았다. 바벨 그룹의 진짜 주인은 형 장준우(옥택연)였고, 장한서(곽동연)은 그의 꼭두각시이자 허수아비 회장이었던 것.

출처: '빈센조' 포스터

막강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등장한 초반부와 달리 회차가 거듭될수록 곽동연은 그룹 총수와는 어울리지 않는 허술함을 드러내는 동시에 형에게 치이고 무시당하며 눈치를 보는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출처: '빈센조' 스틸컷

이처럼 다채로운 설정과 감정선을 가진 복합적인 캐릭터를 자연스럽고 매력적으로 그려내는 곽동연의 연기에도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비참함을 느끼면서도 살아남기 위해 아무렇지 않은 척하는 감정 연기는 장한서 캐릭터에 설득력을 부여하며 시청자의 호응을 얻고 있다.

출처: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또한 곽동연의 물오른 미모 역시 캐릭터의 인기를 보태고 있다. 남성미가 느껴지는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와 소년미 넘치는 미소를 동시에 가진 곽동연에게 '귀여우면서도 치명적'이라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출처: FNC 엔터테인먼트

연기력과 비주얼을 모두 갖춘 배우로 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 곽동연은 벌써 데뷔 10년차에 접어들었다. 2012년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으로 데뷔한 이후, 20편이 넘는 작품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쌓아왔다.

출처: '구르미 그린 달빛' 포스터

여러 작품 중에서도 '구르미 그린 달빛'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는 매력적인 '서브남주'로 본격적인 로맨스 연기를 펼치며 큰 사랑을 받기도 했다.

출처: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스틸컷

'복수가 돌아왔다'에서 첫 악역에 도전하며 호평을 받았기에 '빈센조'에서는 더욱 악랄해진 모습으로 돌아올 것으로 예상되었으나, 의외의 면모를 가진 캐릭터로 반전을 선사한 만큼 신선한 전개와 색다른 연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출처: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아직도 뭐 볼지 고민하니? 넷플릭스 켜두고 고민만 하다 잠드는 모든 이들의 필수 앱 ❤️
지금 설치 👆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를 쓰는데 아직 안깔았다고? 😮
지금 무료로 사용해보기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