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우정여행&데이트코스로 딱! 부여 여행 코스 추천

조회수 2021. 03. 26. 16:4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국내 여행] 우정여행&데이트코스로 딱! 부여 여행 코스 추천

📍 현재 대한민국은 수도권 기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를 진행 중입니다

(각 지역별로 상이하니 지역별 참고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여행가게입니다 (。・∀・)ノ゙

이번 주말에 비 소식이 있지만 그래도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고 있는 것 같아요~

오늘은 따뜻해지는 날씨를 맞이하여 친구들과 떠나기 좋은 우정여행지 부여 여행 코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부여의 다양하고 예쁜 포토존과 볼거리를 소개해드릴 예정이니 모두 집중~~! ╰(*°▽°*)╯

그럼 친구들과 인생샷 찍기 좋은 부여여행 시작합니다~

[국내 여행] 국내여행지 추천, 국내여행코스 추천, 인생샷 명소,
부여 여행 코스 추천

#국내여행 #국내여행지추천 #국내여행코스추천 #인생샷명소 #부여여행코스 추천
#성흥산성사랑나무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부여 가볼 만한 곳은 성흥산성 사랑나무입니다!

 

이곳은 산성 꼭대기에 아름드리 느티나무의 독특한 모양으로 사람들에게 인기를 끈 곳인데요!

정상에서 보면 나무의 몸통과 가지가 마치 하트의 반쪽 모양과 똑같이 생겼어요~!

사진을 촬영하고 사진을 가로로 돌려 이어 붙이면 완벽한 하트 모양의 사진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

 

이전에도 다양한 드라마의 배경지로 나왔던 이곳은 특히나 ‘호텔델루나’의 촬영지로 알려지면서 더욱 인기가 많아졌다고 해요!

 

하트 모양 덕분에 연인들에게 인생 사진 성지로 유명하지만, 친구와 가족과 함께 사진 찍기에도 너무 좋은 장소에요~

성흥산성 사랑나무는 일몰에 맞춰가면 더욱 아름답기로 유명한데요~ 일몰시간에 딱 맞게 도착하시기보다는 조금 일찍 도착해서 주위를 산책하다가 노을 타이밍에 사진을 찍는 것을 추천드려요!

혹시나 사진 찍는 줄이 길어 일몰에 맞추지 못하면 조금 속상할 수도 있으니까요! (┬┬﹏┬┬)

 

노을에 물든 금강 하류 일대와 산 능선은 정말 아름다워서 탄성이 절로 나오니 사진 찍기 전 꼭 풍경 감상도 잊으시면 안 됩니다!

 

산성으로 올라가는 길은 경사가 심하지 않은 돌계단을 딛고 올라가기 때문에 비교적 쉽게 오를 수 있어요! 사랑나무로 오르는 길에도 다양한 봄꽃과 나무들이 있으니 올라가는 길도 너무 즐겁겠죠?

 

또한 성흥산성에는 사랑나무 외에도 보이는 나무며 풍경이며 모두 찍는 족족 예술작품이 탄생하니 부여에 들리신다면 산책 겸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국내여행 #국내여행지추천 #국내여행코스추천 #인생샷명소 #부여여행코스 추천 #부여궁남지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부여 추천여행지는 부여 궁남지 입니다!

 

궁남지는 별궁의 연못이었다고 하는데, 삼국사기에 남은 기록을 보면 백제 무왕 시절에 만들어진 인공연못이었대요!

단순히 그냥 예쁜 연못이 아닌 역사가 담긴 유적지라고 생각하니 더욱 신기하죠?

 

궁남지에는 다양한 식물들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7~8월 활짝 연꽃을 피우는 연과 5월~10월 꽃이 피고 지는 수련, 추위에 약한 열대수련 그리고 수생식물까지 한가득이랍니다~ (*/ω\*)

양옆으로 우뚝 솟은 연잎들이 너무 맑고 상쾌한 느낌을 주는 것 같은데요! 연은 무려 1M까지 자란다고 하네요~

나눠진 연못마다 향백련, 노랑어리연 등 다양한 식물들이 있고 식물에 대한 설명도 있으니 더욱 재밌게 볼 수 있다구요~!

 

특히나 목줄을 착용한 반려견은 함께 동반이 가능하다고 하니 반려견과 함께 산책하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٩(♡ε♡ )۶

궁남지는 최근 인기를 끌었던 철인왕후 촬영지로도 유명한데요~ 궁남지는 현존하는 연못 중 우리나라 최초의 인공 연못이라고 해요! 경주 안압지보다 무려 40년 앞서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연꽃이 필 때 특히나 아름다우니 연꽃이 피는 7월에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당!

 

한국 관광 100선에도 이름을 올렸다고 하니 백제문화의 한 장면을 볼 수 있는 궁남지에서 친구들과 산책도 하고, 우정룩 맞춰 입고 함께 인생샷을 남겨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혼자여행을 가도 너무 좋은 곳이지만 친구와 함께라면 더욱 즐거운 여행이 되니까요 o( ̄▽ ̄)d

#국내여행 #국내여행지추천 #국내여행코스추천 #인생샷명소 #부여여행코스 추천 #부여궁남지
#서동요테마파크

마지막으로 부여여행 코스는 서동요 테마파크입니다!

 

SBS 서동요 드라마 촬영을 위해 조성된 곳인데요~ 아직까지도 보존되어 있는 촬영 장소랍니다! 촬영 이후 테마파크로 조성되면서 부여 10경이 되었답니다!

서동요뿐만 아니라 구르미 그린 달빛, 철인왕후 등 다양한 드라마도 촬영했다고 하네요~ 테마파크를 거닐며 드라마에서 봤던 익숙한 장소를 만나면 너무 신기하겠죠?!

서동요 테마파크에서는 궁궐뿐만 아니라 일반 백성이 살았던 초가집도 함께 볼 수 있답니다! 형형색색의 궁궐과 초가집, 기와집을 보면 정말 백제시대에 과거 여행을 온 기분이 들어요~

 

또한 세트장 주위에 저수지와 자연 배경 역시 한적하고 상쾌해서 백제시대로 돌아가 산책을 즐기는 기분도 느낄 수 있답니다!

백제의 왕궁과 마을 거리 등 당시의 건축물이 그대로 재현되어 있어 친구들과 함께 부여 역사 문화를 체험하기에도 최고겠죠?

 

서동요 테마파크는 입구부터 총 20개의 테마로 나눠져 있어 다양한 즐길 거리도 있고, 우리에게 익숙한 조선시대가 아닌 백제시대의 건축물을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한 곳인 것 같아요!

송정 저수지의 풍경과 백제시대의 건축물을 보며 눈과 귀가 즐거워지는 서동요 테마파크 강력 추천합니다(^∀^●) ノ

[서동요 테마파크]

-입장시간 안내-
동계
매일 09:00 - 18:00
하계
매일 09:00 - 17:00

-입장요금 안내-
어른 2,000원
청소년 1,500원
어린이 1,000원





오늘은 우정여행 떠나기 좋은 부여 여행지들을 추천해드렸는데요~  

어떠셨나요? 과거로 돌아간 듯한 다양한 역사의 순간들도 느낄 수 있고, 아름다운 자연도 함께 즐길 수 있으니 이번 주말 연인, 친구, 가족들과 부여로 떠나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자유여행이나 당일치기여행으로도 좋은 여행지이니 꼭 떠나보세요!

 

그럼 다음에도 더 좋은 여행지 정보를 들고 올게요~! 그럼 안녕~! (/◕ヮ◕)/





글 | 그림 여행가게(@atourshop)

여행가게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