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 트랙 팬츠

조회수 2021. 03. 30. 18: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집 안에서도, 밖에서도 편하게 입는 것이 요즘 트렌드! 90년대 스트리트 감성을 살린 뉴트로 트랙 팬츠 스타일링.

VIVID X VIVID

출처: www.imaxtree.com

스포츠웨어의 기능성과 개성 있는 스타일에 매료된 2021 S/S 시즌에는 다양한 트랙 팬츠 스타일링이 소개됐다. 포인트는 편안한 착용감과 더불어 통통 튀는 컬러를 유독 많이 사용했다는 점이다. 1990년대 스트리트 감성을 살려 같은 디자인의 트랙 재킷을 맞춰 입는 방식은 쉽긴 하지만, 조금 촌스러울 수 있다. 상하의를 서로 다른 비비드 컬러로 조합한 미우미우 컬렉션처럼 생각의 전환이 필요하다. 과감한 배색 사이로 은근하게 드러나는 이너에 화려한 패턴을 더한 것은 물론, 헤어밴드나 주얼 샌들처럼 운동복에 잘 매치하지 않는 아이템을 사용해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표현한 방식이 재미있다.

1 빈티지 헐리우드 3만9000원. 2 가니 40만원대. 3 바이파 by 매치스패션 30만원대. 4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by 네타포르테 30만원대. 5 지안비토로시 97만원. 6 휠라 6만9000원.

GENTLE WOMEN

출처: www.imaxtree.com

편안한 옷을 자주 찾게 되는 시절이다. 트랙 팬츠로도 드레스업한 기분을 낼 순 없을까.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로 보스의 스타일링을 예로 들 수 있다. 모던한 테일러드 재킷을 걸치는 것만으로도 클래식한 분위기를 풍기기 때문이다. 이 언밸런스한 조화의 핵심은 재킷과 팬츠, 이너까지 한 가지 톤으로 맞춰 스리피스 수트처럼 연출하는 것이다. 덕분에 운동복의 가벼움은 사라지고 오히려 잘 차려입은 오피스 룩에 가까워 보인다. 가방과 신발 역시 비슷한 톤으로 통일하되 깜찍한 토트백보다는 빅 사이즈 백을, 아찔한 하이힐 대신 투박한 샌들을 매치하면 좀 더 쿨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1 H&M 5만9900원. 2 버켄스탁 1774 컬렉션 가격미정. 3 코스 가격미정. 4 펜디 타임피스 by 갤러리어클락 131만원. 5 노스페이스 8만8000원. 6 MM6 메종 마르지엘라 27만원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