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현, 펜트하우스 악녀 주석경 맞아? 교복 벗은 여신 드레스룩!

조회수 2021. 03. 26. 10:5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코스모폴리탄> 패션화보..시크한 눈빛과 비주얼로 독보적인 매력 발산
드라마 ‘펜트하우스2’ 주석경의 본캐, 배우 한지현의 단독 화보가 <코스모폴리탄> 4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식물과 화분, 흙을 활용해 컨셉추얼하게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한지현은 특유의 시크한 눈빛과 모델핏 비주얼로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펜트하우스’에서 미워할 수 없는 악역 주석경을 연기하고 있는 그녀는 “석경이 역할을 받게 되었을 때 ‘와, 진짜 이 연기 어떻게 하지? 너무 세다!’라는 생각을 했지만 대본을 보다보니, 나쁜 석경이도 있지만 아이 같이 해맑은 면도 가진 석경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마음이 가더라고요.”라며 심정을 전했다.

주석경이라는 캐릭터를 통해 강렬한 첫인상을 남긴 그녀의 다음 행보에 대한 질문에 “언젠가는 착한 역할을 해보고 싶기는 한데, 그보다는 발랄하고 통통 튀는 역할을 해보고 싶어요. 그리고 사극을 꼭 한번 찍어보고 싶은데, 특히 악역이면 좋을 것 같아요.  <여인천하>의 ‘네, 이년!’ 이런 대사를 한번 해보고 싶어요.화려한 왕비 역할도 해보고 싶고요.하고 싶은 역할이 너무 많네요?”라며 연기에 대한 열정과 포부를 전했다. 

배우 한지현의 인터뷰와 디지털 콘텐츠는<코스모폴리탄> 2021년 4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www.cosmopolitan.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