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밤 제주도에서 피칠갑 칼부림 하는 영화

조회수 2021. 03. 27. 11:2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넷플릭스 오리지널 '낙원의 밤' 공식예고편 공개

제주도가 피칠갑 누아르의 공간이 됐다.


3월 26일(금) 넷플릭스 제작, '신세계'(2013), '마녀'(2018) 박훈정 감독 신작 '낙원의 밤' 공식예고편이 공개됐다.

'낙원의 밤'은 조직의 타깃이 된 한 남자와 삶의 끝에 서 있는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영화다. 

예고편에서 볼 수 있듯이 영화는 우울, 고독한 느낌이 감도는 푸른 밤 제주도가 배경이다. 그동안 휴양, 휴식의 배경으로만 익숙했던 제주도가 '낙원의 밤'에서는 폭력조직 간 세력 싸움의 배경으로 활용됐다.


신선한 영상미와 해안도로에서 펼쳐질 카체이싱, 공항 내 추격전 등 화려한 액션도 기대해 볼 만하다.

출처: 씨네21 박훈정 감독 작품 정리
씨네21 박훈정 감독 기사 아래에 있는 관련영화들

'신세계', '마녀' 등 워낙 잔인하고도 신비로운 누아르의 매력을 잘 살려내 온 박훈정 감독의 신작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박훈정 감독은 전작에 이어 이번에도 벼랑 끝에 몰린 인물에 관심을 가졌다. 

공개된 예고편을 보면 배우 엄태구가 제주도로 몸을 피하게 된 조직원 태구 역으로 등장한다. 태구는 조직의 반대 세력으로 추정되는 도 회장을 상대하기 위해, 대중목욕탕에서 날카로운 칼을 들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이후 태구가 제주도로 피신해 만난 '삶의 끝에 선' 여자는 배우 전여빈이 맡았다. 최근 드라마 '빈센조'(SBS)에서 코믹하고 시원시원한 캐릭터로 익숙한데, 이번 작품에서는 정반대 캐릭터다.


극 중 의외의 사격 실력을 가진 미스터리하고 외로운 인물이다. 결은 다르지만, 그늘진 인물을 연기했던 독립영화 '죄 많은 소녀'(2017) 이후 더욱 더 깊어진 연기력을 기대할 만하다.

차승원은 '독전'(2018) 특별출연 이후 3년 만의 누아르 장르에 복귀한다. "우리 회장님이 당하셨잖아"라며 태구를 위협하는 인물로 오랜만에 차가운 카리스마를 보여줄 듯하다.

'낙원의 밤'은 4월 9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아직도 뭐 볼지 고민하니? 넷플릭스 켜두고 고민만 하다 잠드는 모든 이들의 필수 앱 ❤️
지금 설치 👆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를 쓰는데 아직 안깔았다고? 😮
지금 무료로 사용해보기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