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카페 7곳

조회수 2021. 03. 31. 10:1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카페투어에 진심인 편!
어딘가로 놀러 가고 싶은 요즘! 망고플레이트가 핫한 카페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카페 투어 하기 좋은 곳들을 소개할게요.

디어모먼트

서울특별시 마포구 대흥로 80-34 2F

  경의선 숲길 빈티지한 그릇에 예쁘게 담겨 나오는 브런치 메뉴가 있는 카페. 크루아상 샌드위치, 그릭요거트, 바질 페스토 숏파스타 등의 브런치부터 와인까지 판매하고 있어요.


카페 내부의 큰 창문으로는 햇살이 가득 들어와 햇살 맛집이기도 한데요~ 4월 벚꽃이 만개할 때면 창밖에 벚꽃 뷰로 장관을 이룰 예정! 벚꽃 명소 예약이네요.


모먼트메종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동성로71번길 38 2F 201호

  바게트, 크루아상, 패스츄리, 샌드위치를 주력으로 하고 있는 베이커리 카페. 트렌디한 인테리어 또한 분위기에 한몫하는데요.


바게트에 소금집 카피콜라 햄이 들어간 심플하지만 실패 없는 조합인 바게트 샌드위치와 파사삭 입안에서 부서지는 결이 살아있는 크루아상 샌드위치는 꼭 드셔 보세요!


프롬해빗

서울특별시 관악구 쑥고개로11길 31 1F

  봉천역 부근 가오픈 중인 신상 카페. 제철과일인 딸기 타르트를 비롯한 다양한 종류의 타르트, 크럼블, 르뱅 쿠키 등의 디저트로 입소문 타고 있는데요.


머랭에 견과류와 건과일을 넣어 얼려낸 프랑스식 디저트인 누가글라세가 이곳의 시그니처 디저트. 고소한 견과류와 상큼한 과일이 포인트가 되어주며 아이스크림과는 또 다른 매력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맛이랍니다.


캐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효돈로 139 1F

  제주에서 나는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매일 다른 수프와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는 아담한 카페. 샌드위치 종류에 따라 호밀식빵, 바게트, 브리오슈, 치아바타 같은 다른 종류의 빵을 사용하고 있어 더욱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어요.


이곳의 대표 샌드위치는 직접 만든 라구 소스와 구운 쥬키니, 가지, 모차렐라 치즈가 들어간 라구 소스 그릴드 샌드위치로 라구 소스는 따로 구입도 가능해요.



올웨이즈어거스트

서울특별시 마포구 망원로6길 19 1F

  따스한 원목 인테리어와 큰 창 너머 쏟아지는 채광, 그리고 후각을 자극하는 고소한 커피라면 완벽한 3박자죠! 이곳의 커피는 스웨덴 로스터리 Drop coffee의 원두를 직수입해 사용하고 있답니다.


다쿠아즈 시트에 마스카포네 크림, 딸기가 곁들여진 딸기 머랭 룰라드 디저트는 레몬 제스트가 뿌려져 있어 무겁지 않은 맛으로 즐기기 좋아요.


오엘이커피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동성로39번길 19

  전포동 그릴드 샌드위치가 맛있기로 입소문 난 카페. 커피 메뉴에 들어가는 우유는 오크 밀크로 변경도 가능하고 샌드위치 빵도 설탕, 버터, 계란이 들어가 있지 않은 사워도우를 사용하고 있답니다.


3가지 치즈가 들어간 치즈 루꼴라 그릴드 샌드위치는 홈메이드 토마토 딥 소스, 견과류가 들어간 꿀, 크러쉬드 레드페퍼가 곁들여져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어요.


카페헤더

대구광역시 남산로7길 24 1F

  주택을 개조한 대구 남산동 신상 카페. 1층 야외 공간부터 2층 테라스 공간까지. 봄 햇살 만끽하며 커피와 빵을 즐기기 좋은 공간이랍니다.


귀여운 모양의 크림빵과 에그 마요 빵, 담백한 듯 고소한 맛이 인상적인 시오빵이 인기 메뉴입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