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포브스 선정 "세계 최초 독특한 데뷔 방식" 타이틀 거머쥔 아이돌?

조회수 2021. 04. 14. 18:3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세계관 영화로 데뷔 알린 P1Harmony 컴백 소식!!
美 포브스, 신인 피원하모니 이례적 조명 "세계최초 독특한 데뷔 방식"
정말 미국 포브스에서 선정했다고요? 네. 맞습니다.
작년 10월, 그룹 세계관을 담은 영화 '피원에이치: 새로운 세계의 시작'으로 데뷔한 파릇파릇한 신인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

카카오TV 오리지널: 1회. 미래 Part1 / 폐허

데뷔 전부터 화제성 몰고 다니며 K팝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는데요  

데뷔 열흘 만에 미국 아마존 뮤직 라이브 인터뷰에 출연하며 데뷔 소감을 직접 알렸고,
데뷔 한 달 만에 K팝 가수 중 유일하게 스포티파이 11월의 '레이더 코리아' 아티스트로 선정!!
이후 미국 TIME 선정 '2021년 주목할 K팝 그룹'에도 소개되는 등 영광스러운 행보를 이어온 피원하모니.
감사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첫 팬미팅에는
총 136개국의 팬들이 함께하며
생중계 총 시청자 수 약 30만 명을 돌파하는 저력을 보여줬습니다. (자랑하려면 하루는 족히 걸릴 듯..)
이랬던 그들이! 오는 4월 20일, 데뷔 6개월 만에 완성도 높인 두 번째 미니앨범 ‘DISHARMONY : BREAK OUT’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는데 ..두근! ♥
신곡 ‘겁나니 (Scared)’는 불평등한 틀에서 벗어나기를 포기한 이들에게 전하는 피원하모니의 물음을 담은 곡으로, 자신의 진정한 가치와 잠재력을 놓치고 있는 친구들에게 ‘자신을 믿고, 겁내지 말고, 목소리를 내자’는 용기의 메시지를 전합니다.
오는 4월 20일, ‘스테이지 히어로’ 피원하모니의 강렬한 컴백을 기대해 주셔도 좋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