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보드로 샤넬백까지!' 브레이브걸스 롤린 킬링파트는?

조회수 2021. 4. 2. 13:2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메보좌! 왕눈좌! 꼬북좌! 단발좌! 브브걸! 파이팅!

현재는 지원하지 않는 기능입니다.

최근 해체 위기 그룹에서 '연예계 신데렐라'가 된 그룹이 있습니다!


바로 브레이브 걸스~ 요즘 쁘걸이라고 많이 하죠!

해체 위기에 있던 브레이브걸스는 최근 한 유튜브 영상으로 한순간에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브레이브걸스로는 10년 만에, '롤린'이 발매한 지는 4년 만에 만들어낸 일입니다.


'롤린'은 지난 2017년 브레이브걸스가 발표한 곡으로 트로피컬 하우스를 접목한 경쾌한 업템포 EDM 장르의 곡이다. 곡 자체로는 청량하고 듣기 좋은 멜로디의 명곡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출처: <사진 =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영상 캡처>

이에 과거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 브레이브걸스 멤버 민영은 당시를 떠올리며 "역주행이 우리가 몇 번이 있었지만 이번엔 느낌이 달랐다"며 "댓글도 다 국군 장병 여러분이더라. 군번도 적어주시면서 우리가 도와주자고 하시더라. 내가 브레이브걸스에게 도움을 받았으니 우리가 나설 차례라고 하더라. 인수인계라며 릴레이처럼 나서줬다"며 장병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기도~


이어 멤버들이 꼽은 기억에 남는 무대로는 "백령도 부대에서의 공연이 기억에 남는다"며 "무대에 환호하며 무대 앞으로 뛰쳐나온 장병들로 인해 흙먼지가 일어났다. 그 와중에 다급하게 호루라기로 삐비비빅 하는 소리가 들렸다. 백령도에서 그렇게 큰 환호성과 열기를 보고 머릿속에 많이 남았다"고 회상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브레이브 걸스 유정은 "코로나로 인해 군부대 행사도 많이 없어졌다. 6개월 동안 못 갔다. 상황이 괜찮아지면 국군장병 여러분께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러 가고 싶다"고 말하기도 해 초심을 잃지 않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출처: <사진 =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영상 캡처>

이에 브레이브 걸스 꼬북좌 유정의 생일 서포트가 진행되고 있어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아이돌 순위 정보를 전하는 사이트 '팬앤스타'가 지난달 19일 유정의 생일 프로젝트를 열었기 때문입니다~ 이번 유정의 프로젝트는 유정의 생일을 축하하는 광고가 여러 장소에 게시되는 글로벌 팬심 이벤트!!


유정 생일 이벤트는 '팬앤스타' 한국 중국 일본 영문 베트남 서비스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프로젝트에 모이는 무지개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수로 성공이 확정되며, 별이 많이 모일수록 여러 장소에 축하 광고가 나간다는 사실!


프로젝트에 별 2만 개가 모이면 서울 지하철 합정역에서 유정이 생일 축하할 수 있고!


별 5만 5,000개가 되면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에도 축하 영상이 나간다고 합니다.


이 밖에도 명동 미디어 파사드, 홍대 M스크린, 잠실 대형 디지털 전광판, 서울 버스 광고 등 역대급 선물이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고!


유정 생일 서포트는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며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애즈닷'(ADs.) 코너에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출처: [글로벌 애즈] 브레이브걸스 유정 생일 프로젝트
[글로벌 애즈] 브레이브걸스 유정 생일 프로젝트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