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 이후 3년 만에 새 드라마에서 로맨스 연기 펼치는 김다미X최우식

조회수 2021. 04. 05. 17: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지난달 스튜디오 엔 측은 “‘그 해 우리는’에 최우식, 김다미 캐스팅을 확정했다”라고 밝혔는데요.

출처: 앤드마크

‘그 해 우리는’은 헤어진 연인이 10년 전 고등학교 시절 촬영한 다큐멘터리의 역주행 인기로 인해 다시 카메라 앞에 강제 소환당하게 되면서 겪는 두 남녀의 복잡 미묘한 감정을 다룬 로맨스 코미디입니다.

출처: 매니지먼트 숲

해당 드라마에서 최우식은 마냥 속없고 자유로운 영혼처럼 보이지만 인생 처음으로 가고 싶은 것이 생기면서 숨겨둔 진심을 꺼내는 최웅 역을 맡았습니다.

출처: 앤드마크

국연수 역을 맡은 김다미는 학창 시절에는 1등이 인생 최고 목표였지만 지금은 마음속 상처를 안고 현실에 적응해 살아가는 인물을 연기할 예정입니다.

출처: 매니지먼트 숲

앞서 이들은 2018년 영화 ‘마녀’를 통해 한차례 호흡을 맞춘 바 있는데요. 미스터리 액션극이었던 ‘마녀’와 달리 ‘그 해 우리는’에서 김다미, 최우식은 달달한 성장 로맨스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출처: 앤드마크

특히 ‘그 해 우리는’은 드라마와 웹툰이 동시 제작될 예정으로 웹툰에서는 드라마의 프리퀄 형태로 이들의 고등학교 시절이 다뤄집니다.

출처: 매니지먼트 숲

한편 김다미, 최우식이 출연하는 ‘그 해 우리는’은 16부작 드라마로 올 하반기 제작에 들어갑니다.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를 쓰는데 아직 안깔았다고? 😮
지금 무료로 사용해보기 👆
아직도 뭐 볼지 고민하니? 넷플릭스 켜두고 고민만 하다 잠드는 모든 이들의 필수 앱 ❤️
지금 설치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