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때문에 미국 진출 포기한 연예인

조회수 2021. 04. 08. 09:5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10부작 미드 주인공 단념한 이유

본인도 톱스타지만 요즘 모델인 딸 때문에 예전보다 더 자주 주목 받고 있는 인물,

출처: 뉴스에이드 DB
48세에도 여전히 전성기인 SMAP 출신 기무라 타쿠야다.
출처: 코우키 인스타그램

이미 일본에서는 아이돌로, 연기자로 최고의 자리에 오른 기무라 타쿠야, 딸들도 연예계에 데뷔시킨 마당에 더 이룰 게 있나 싶은 그의 다음 목표는,


미국이었다?

출처: 영화 '검찰측의 죄인'

지난 6일 일본 주간지 여성자신은 기무라 타쿠야가 사실 미국 진출을 계획했었다고 보도했다.


한 업계 관계자가 매체에 밝힌 바에 따르면, 그는 3년 전부터 제안이 오고 있는 미국의 대작 시리즈 주연 자리를 포기했다고.

출처: '쇼군' 포스터

'쇼군'(장군)이라는 제목의 시리즈로, 제임스 크리벨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다.


17세기, 영국 선원이 일본의 한 지역에 표류해 그 지역 영주를 만나 장군이 돼가는 과정을 그린다. 1980년 미국에서 5부작으로 드라마화된 바 있다. 그 리메이크 시리즈에 기무라 타쿠야가 주인공으로 합류할 계획이었다.

출처: 영화 '무한의 주인'
기무라 타쿠야의 미국 드라마 진출 시발점은 2017년작 '무한의 주인'이었다. 

칸 국제영화제 비경쟁 부문에 진출해 미국, 유럽에서 공개된 이 작품 덕분에 영국 프로듀서가 그를 '쇼군' 주인공으로 점찍었다는 것.
출처: 뉴스에이드 DB
그러나 상황이 급변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이 문제였다.

보도에 따르면 드라마는 올 여름 촬영이 시작되는데 기무라 타쿠야는 바이러스 확산으로 스케줄 조정이 어렵게 됐고, 결국 지난해 말 '쇼군'을 단념했다고.
출처: 기무라 타쿠야 인스타그램

총 10부작인 드라마의 촬영지는 일본, 미국, 캐나다로 촬영 기간만 1년. '쇼군' 촬영에 들어가면 다른 일본 드라마에는 출연이 불가능해지기 때문에 울며 겨자 먹기로 출연을 포기했다는 후문이다.

출처: 영화 '내 남자'

기무라 타쿠야의 자리는 이미 할리우드에 진출한 배우 아사노 타다노부가 맡을 것으로 보인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지천명을 앞둔 나이, 야속한 코로나 때문에 할리우드 진출을 눈앞에서 포기해야만 했던 기무라 타쿠야,
기회가 또 오겠죠...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