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다 기분 좋아지는 속옷, 양말 정리 방법!!

조회수 2021. 04. 12. 15: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가족들 속옷과 양말을 깔끔하게 접어서 정리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매장에서 속옷을 샀을 때처럼 포개져있는 속옷을 아침마다 풀러서 입으면, 새것을 꺼내는 기분이 들어서 좋을 것 같아요. 작은 차이지만, 아침마다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포인트 인 것 같습니다. 우유팩을 활용해서 길이 조절이 가능한 정리도구도 만들어서 활용해보세요😊
매일매일 입게 되는 만큼 정리가 힘들고 관리가 어려운 아이템 중 하나가 속옷입니다. 오늘은 속옷을 깔끔하게 정리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종이로 된 우유 팩을 사용하여 어렵지 않고 쉽고 빠르게 정리할 수 있는 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남성 속옷 접는 방법을 알아볼 텐데, 사이즈가 사람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많이 입는 사이즈로 준비해보았습니다.
이런 식으로 풀어지지 않게끔 정리해주시면 이쁘고 간편하게 정리하실 수 있습니다. 기왕이면 색깔을 맞춰서 정리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여자 속옷 접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는 남성 속옷과 동일한 방법으로 접을 수 있지만, 망사 소재나 잘 풀어지는 소재의 경우 다른 방법으로 정리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모양이 나오면 됩니다!
(진행이 어려우실 경우 영상을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렇게 가지런히 정리해 놓은 속옷을 앞서 말씀드렸던 종이로 된 우유 팩을 활용하여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수납 도구로 만들어 보겠습니다.
오늘은 남성 속옷, 여성 속옷 정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깔끔하게 정리되어 매일 기분 좋은 아침이 되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물론 바구니를 구매하셔도 되겠지만 재활용하여 환경을 보호할 수도 있고 우유 팩을 그냥 버리시기보단 아이들과 함께 만들어 보면서 수납도구로 활용해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