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세 때 가족 때문에 강제 데뷔했던 미담 자판기의 근황

조회수 2021. 04. 23. 10:4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 로 컴백하는 강스카이
출처: 라디오스타 캡춰

지난 21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는 4년 만에 미담으로 중무장한 강하늘이 예능감을 뽐냈다. 과거 KBS1 '아침마당'에 아버지와 출연해 3승을 차지했던 자료 화면이 또 등장했다. 

출처: 라디오스타 캡춰
출처: 라디오스타 캡춰
출처: 라디오스타 캡춰

잊을만하면 소환되는 강하늘의 데뷔 무대는 사골국처럼 우리고 또 우려도 재미있다. 입으로 색소폰 소리를 내기도 하고 트로트 무대로 분위기를 장악하기도 했다.

출처: 라디오스타 캡춰
출처: 라디오스타 캡춰

앳된 모습과 가창 실력으로 좌중을 휘어잡은 17세 소년 시절을 만나볼 수 있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때 선보였던 개인기를 비틀어 해금 소리로 다시 한번 큰 웃음을 주었다. 

그 장면이 나올 때마다 쩔쩔매는 모습도 화제가 되고 있다. 본인이 봐도 부끄러워 손발이 오그라드는 흑역사라며 식은땀 줄줄, 안절부절못하는 눈치다.

이날도 과거 자신의 영상을 보려하자 "제발 그만해"라고 손사래 치지만 이내 "아버지와 이런 추억의 영상이 있는 게 좋다. 기억이 있는 건 좋은데 실제로 보는 건 어렵다"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당시 강하늘 부자팀은 3연승을 거둬 제주도 여행권, 김치냉장고, 양문형 냉장고 등. 상품을 싹쓸이해갔다. 뒷이야기로 냉장고는 친할머니가 아직도 쓰고 계신다고 해 폭소를 자아냈다.

출처: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 스틸

한편, 미담 자판기, 미담 제조기로 유명한 강하늘의 미담은 이날도 추가되며 나날이 갱신되고 있는 중이다. 

출처: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 포스터

강하늘은 스크린 복귀작 개봉을 앞두고 있다. 천우희와 호흡을 맞춘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가 오는 4월 28일 관객과 만난다. '비 오는 12월 31일 만나자'라는 가능성 낮은 약속을 지키고자 노력하는 영호를 연기 했다.

영화 드라마 보기 전 필수 앱, 키노라이츠
위 사진을 클릭하여 지금 무료로 사용해보기 👆
다 맞추면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가 공짜!
위 사진을 클릭하여 지금 응모하기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