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Let's DMZ 평화예술제 개막

조회수 2021. 04. 28. 11:1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비무장지대'에서 '평화와 생명의 무대'로


‘2021 Let’s DMZ 평화예술제’가 오는 5월 20일부터 파주, 고양 등 DMZ 일원에서 개최됩니다.


올해는 포럼, 콘서트, 전시·체험, 스포츠 등 풍성한 프로그램을 통해 DMZ가 지닌 평화의 의미와 생태적 가치를 국내외 대중과 교감하는 종합 학술·문화예술의 장으로 꾸려질 예정입니다. 

주요 프로그램 일정을
알아볼까요?


5월 20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5월 21~22일에는 100여명의 국내외 석학들이 한반도 평화협력과 DMZ의 평화적 활용을 위한 국제적 담론을 나누는 학술행사인 ‘디엠지 포럼(DMZ Forum)’이 고양 킨덱스에서 열립니다.


이어 5월 22일에는 국적과 분야를 가리지 않는 다채로운 음악을 통해 평화와 화합의 메시지를 전파하는 공연 프로그램 ‘디엠지 콘서트’가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서 개최됩니다. 아울러 평화와 예술이 어우러진 전시·체험 프로그램 ‘디엠지 아트프로젝트(DMZ Art Project)’도 5월 20일부터 6월 15일까지 한 달간 관람 가능합니다. 


이밖에도 답답한 일상에 숨통을 트여줄 스포츠 행사 ‘디엠지 런(DMZ RUN)’, 31개 시․군 곳곳에서 펼쳐질 ‘찾아가는 렛츠 디엠지’ 등 하반기까지 다채로운 행사가 이어질 예정인 ‘2021 Let’s DMZ 평화예술제’! 

더 자세한 사항은 

‘2021 Let’s DMZ 평화예술제’ 

홈페이지(letsdmz.ggcf.kr)에서 확인하세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