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벤더 블러셔, 영하고 쿨하게 소화하는 법

조회수 2021. 04. 27. 10: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맑고 투명한 핑크와 신비한 라벤더 색상으로 뒤덮인 뉴 쿨톤 블러셔 세계로의 초대. 스킨푸드 ‘버터리 치크 케이크 트윈’이 그 주인공!

TWIN CHEEKS

오묘한 보랏빛이 핑크색과 만나면 신비한 느낌이 배가된다. 버터리 치크 케이크 트윈 멜로우 스트로베리를 아이홀부터 C존까지 섬세하게 터치해 넓게 펴 발랐다. 그 뒤 맑은 페일 퍼플의 라벤더 크림 파이를 광대 정중앙부터 레이어드해 두 가지 컬러가 자연스레 이어질 수 있도록 그러데이션했다. 모든 제품은 스킨푸드.

COOL PINK

보송하게 마무리한 피부에 산뜻한 쿨 핑크와 달콤한 캔디 핑크로 구성된 버터리 치크 케이크 트윈 멜로우 스트로베리를 사용했다. 옅은 쿨 핑크를 아이홀 전체에 터치한 뒤 광대, 눈 밑 아래까지는 포인트 핑크를 넓게 펴 바르며 경계를 허물어 자연스레 이어질 수 있도록 마무리했다. 모든 제품은 스킨푸드.

스킨푸드 버터리 치크 케이크 트윈 멜로우 스트로베리 9.5g 1만5000원.

PALE LAVENDER

쿨한 애티듀드가 돋보이는 퍼플 치크는 버터리 치크 케이크 트윈 라벤더 크림 파이. 페일 라벤더와 은은한 라이트 퍼플 두 가지 색상을 브러시로 섞어 광대 정중앙을 기점으로 동그라미를 그리듯 브러시를 굴리며 두 뺨에 뽀얗게 물들였다. 모든 메이크업 제품은 스킨푸드.

스킨푸드 버터리 치크 케이크 트윈 라벤더 크림 파이 9.5g 1만5000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