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위해 친구의 남편을 죽인 여자

조회수 2021. 04. 27. 13:46 수정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넷플릭스 오리지널 알려줌] 영화 <라이드 오어 다이> 등
글 : 양미르 에디터
출처: 영화 <라이드 오어 다이> ⓒ 넷플릭스
1. 영화 <라이드 오어 다이>
- 감독 : 히로키 류이치
- 출연 : 미즈하라 키코, 사토 호나미, 마키 요코 등
- 로튼 토마토 지수 : 73% 7.30/10 (이하 4/27 기준)
-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10년 만에 만난 동성 연인이 남편의 폭력에 시달리는 것을 알고서 그를 살해한 후, 함께 도피하는 내용을 담았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2017년)을 연출한 히로키 류이치 감독의 신작.

유복한 가정에서 부족할 것 없이 자란 '레이'(미즈하라 기코)는 고등학교 시절 짝사랑하던 '나나에'(사토 호나미)로부터 연락을 받고 10년 만에 만난다.

'나나에'를 다시 만난다는 생각에 설레던 마음도 잠시, '레이'는 '나나에'가 남편의 가정폭력으로 온몸이 상처투성이가 되었음을 알게 된다.

궁지에 몰린 채 목숨을 잃을까 두려워하는 '나나에'에게 '레이'는 '나나에'의 남편을 죽인다.
출처: 드라마 <섀도우 앤 본> ⓒ 넷플릭스
2. 드라마 <섀도우 앤 본>
- 출연 : 제시 메이 리, 아치 르노, 벤 반스등
- 로튼 토마토 지수 : 85% 프래쉬 인증 7.14/10
- 등급 : 15세 관람가

전쟁으로 황폐해진 세상에서, 병사이자 고아인 '알리나'(제시 메이 리)가 빛의 힘을 갖게 된 이후 겪게 되는 여정을 그렸다.

리 바르두고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빛을 소환하는 힘이라는 자신도 믿기 힘든 '알리나'의 비범한 능력에 전세는 역전되고, '알리나'는 마법 병사들이 모인 정예 부대 '그리샤'에 합류하여 의지할 수 있는 동료들과 함께 자신의 힘을 더욱더 강하게 연마한다.

'알리나'를 뒤쫓는 반대 세력인 '폴드'와 득실거리는 범죄자들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자신이 지닌 능력 이상의 힘이 필요하다는 것과 어제의 동료가 오늘의 적이 될 수 있다는 사실도 깨닫는다.
출처: 영화 <스토어웨이> ⓒ 넷플릭스
3. 영화 <스토어웨이>
- 감독 : 조 페나
- 출연 : 안나 켄드릭, 토니 콜렛, 대니얼 대 킴 등
- 로튼 토마토 지수 : 75% 6.40/10
- 등급 : 12세 관람가

세 명의 대원이 화성으로 향하던 중 예상치 못한 네 번째 승객이 등장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화성을 인류의 두 번째 고향으로 만드는 프로젝트를 위해 선장 '머리나'(토니 콜렛)와 의사 '조이'(안나 켄드릭), 생물학자 '데이비드'(대니얼 대 킴)는 2년의 여정을 시작한다.

하지만 이륙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우주선 발사 프로젝트에 합류했던 엔지니어 '마이클'(셰미어 앤더슨)이 다친 채로 발견되고, 우주선의 생명 유지 장치가 영구 훼손되며 오직 3명분의 산소만 남은 최악의 상황과 맞닥뜨리게 된다.

대원들은 자신의 목숨과 인류의 미래를 건 결정을 내려야 한다.
출처: 다큐멘터리 <데이비드 애튼버러: 생명의 색을 찾아서> ⓒ 넷플릭스
4. 다큐멘터리 <데이비드 애튼버러: 생명의 색을 찾아서>
- 출연 : 데이비드 애튼버러 등
- 등급 : 12세 관람가

세계적으로 유명한 영국의 동물학자 데이비드 애튼버러 경의 아름다운 3부작 시리즈 중 하나로,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특별하고 경이로운 자연의 색을 담았다.

짝짓기에 성공하기 위해, 경쟁자를 물리치기 위해, 적에게 경고하거나 적으로부터 숨기 위해 야생 동물들이 사용하는 다채로운 색들을 특별히 개발된 혁신적인 카메라 기술을 통해 동물의 시점으로 담아냈다.

코스타리카의 열대우림부터 험준한 산맥 주변으로 안개가 자욱한 스코틀랜드의 하일랜드 지역, 깊은 바닷속과 눈이 녹지 않는 극지방까지 세계 곳곳의 야생 동물들이 어떻게 자신만의 색깔을 이용하는지 포착했다.
출처: 시리즈 <죽어도 웨딩> ⓒ 넷플릭스
5. 시리즈 <죽어도 웨딩>
- 출연 : 제이미 리, 포춘 파임스터 등
-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결혼식은 분명 많은 이들의 축복을 받아야 하고, 그만큼 많은 준비도 필요한 일이라고 하지만, 잡지에 실린 그대로만 따라 하기엔 힘든 일이 많다.

그래서 최근에 결혼식을 올린 코미디언 제이미 리가 나섰다.

제이미 리는 '호화로운 결혼식'을 준비하며 스트레스를 받는 예비 신랑, 신부들을 돕는다.

제이미 리는 신랑, 신부가 부담감을 떨쳐낼 수 있도록 조언을 아끼지 않고, 웨딩 산업에 관한 자신의 신선하고 리얼한 생각들을 쏟아낸다.

에피소드마다 코미디언 친구들과 함께 출동하는 제이미 리는 결혼식 며칠 전부터 당일까지 커플들을 찾아가 여러 갈등을 해결한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