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김의 대명사 캐스피언 왕자님 근황

조회수 2021. 4. 29. 12: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여전한 왕자님

캐릭터를 연기한 배우 덕분에 해당 캐릭터가 잘생김의 대명사로 떠오르는 경우가 있다.


예를 들어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연기했던 영화 '로미오와 줄리엣'의 로미오나, 브래드 피트가 연기한 영화 '가을의 전설' 트리스탄 등등.


이 사람도 핸섬한 외모 덕분에 자신이 연기한 캐릭터를 '잘생김의 대명사'로 만들었다.

출처: 벤 반스 인스타그램

바로 벤 반스다.


그가 연기해 잘생김의 대명사가 된 캐릭터는 영화 '나니아 연대기:캐스피언 왕자'의 캐스피언 왕자.


장발을 휘날리며 멋진 액션을 선보인 그의 모습에 많은 여성 팬들이 열광했었더랬다.

캐스피언 왕자를 만날 수 있었던 '나니아 연대기:캐스피언 왕자'가 개봉한지도 어언 13년이라는 세월이 지났는데.


과연 캐스피언 왕자, 아니 벤 반스는 13년이 지난 지금 어떤 모습으로 어떻게 살아가고 있을까?

출처: 벤 반스 인스타그램

여전히 훈훈한 외모 자랑 중이다.


13년 전, 캐스피언 왕자를 통해 청년의 에너지를 내뿜었다면 현재 모습은 그보다 조금 더 성숙해졌다고나 할까.


게다가 캐스피언 왕자에게는 없었던 수염까지 기르니 중후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이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출처: 벤 반스 인스타그램

최근 팬들을 만나고 있는 캐릭터 역시 그런 벤 반스의 섹시한 매력을 잘 보여줄 수 있는 캐릭터다.


바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섀도우 앤 본'의 키리건 장군.


'나니아 연대기:캐스피언 왕자'에서 혈기 넘치는 왕자로 검을 휘두르는 액션을 선보였다면 13년이 지난 지금, 그 능력이 업그레이드(?) 돼 마법을 펼치는 장군으로 돌아온 셈이다.

출처: 넷플릭스

'섀도우 앤 본'은 빛의 능력을 가진 소녀가 세상을 구하기 위해 나서는 내용을 다룬 작품이다.


자신의 힘을 뒤늦게 깨닫고 이를 연마해 나가는 소녀 알리나(제시 메이 리)가 주인공이며 벤 반스는 그런 알리나를 돕는 조력자 키리건 장군 역을 맡았다.


앞서 설명했듯 키리건 장군의 주 무기는 바로 마법.

출처: 넷플릭스

마법사들로 이루어진 부대를 이끌 만큼 그 능력이 뛰어난 인물이다.


게다가 마법사들이 안전하게 자신의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특별한 공간까지 마련한, 그야말로 마법사들의 대부라고나 할까.


특히 그의 마법은 어둠을 소환하는 마법이라 '검은 장군'이라는 별칭으로 불리기도 한다.


이 어둠이 벤 반스의 섹시함과 어우러져 매력적 캐릭터가 탄생했다는 평이 나오고 있다.

출처: '섀도우 앤 본'
게다가 주인공 알리나와의 아슬아슬한 로맨스 역시 여심 폭발하게 만드는 대목 중 하나다. 

어둠을 소환하는 키리건 장군에게 있어서 빛을 소환하는 알리나는 훌륭한 파트너이자 운명일 수밖에 없다. 

이 거부할 수 없는 운명에 이끌리듯 알리나에게 다가가는 키리건 장군의 모습은 매력 그 자체. 
출처: 넷플릭스

또 하나의 매력을 꼽자면 세상 모든 책임 다 떠안은 것 같은, 왠지 모를 외로움과 쓸쓸함이 보인다는 것이다.


마법사 부대를 이끌 만큼 그 실력을 인정받은 키리건 장군. 그에게는 자신이 살고 있는 나라에 드리워진 장막을 거둬야 하는 운명이 주어져 있다.


능력이 뛰어날수록 책임은 더 큰 법. 그 책임을 홀로 감내하며 외로이 살아가는 키리건 장군의 모습 역시 매력 포인트 중 하나다.

출처: 넷플릭스
키리건 장군의 이런 모습도 보여줘야 하지, 로맨스도 해야 하지, 와중에 마법도 부려야 하지. 

게다가 후반부엔 키리건 장군이 가지고 있던 사연이 공개되며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안기기도 한다.

때문에 자칫 복잡해 보일 수도 있었던 키리건 캐릭터를 벤 반스가 맡아 아주 훌륭하게 소화해냈다. 

'섀도우 앤 본' 공개 이후 벤 반스에 대한 호평이 줄을 잇는 것도 무리는 아니다. 
출처: 벤 반스 인스타그램

13년 전에도 여심을 뒤흔들더니 아직까지 그 매력 변함없이 유지 중인 벤 반스.


한층 성숙해진 캐스피언 왕자의 근황을 만나보고 싶다면 지금 바로 넷플릭스에서 벤 반스의 신작을 만나보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