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민 Pick! 드라이브 명소4

조회수 2021. 04. 28. 18:00 수정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주말여행백서 제주도편
출처: @___faerie

풍경과 날씨의 조화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봄철의 제주는 1년 중 가장 여행하기 좋은 시기로 꼽히죠. 그런 여러분을 위해 제주의 청정자연을 드라이브스루로 즐길 수 있는 코스를 골라봤어요. 제주도민의 사랑을 듬뿍 받는 히든 명소도 준비했으니 여행 전 미리 익혀보세요.

출처: ⓒyanolja
지도로 미리보는 드라이브 코스

제주도 렌터카
야놀자에서 25% 페이백 받기

출처: @modrey_jeju

제주도 가기 전 가장 먼저 준비해야 할 항공, 숙소, 렌터카를 각각 다른 곳에서 예약하는 바람에 헷갈려 했던 경험, 다들 한 번쯤 있었을 텐데요. 이젠 야놀자에서 제주여행에 필요한 숙소와 교통까지 논스톱으로 준비해보세요. 야놀자에서 판매 중인 찜카 이용권을 미리 구매하면 최대 25% 할인된 금액으로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어요. (2020년 4월29일까지)

찜카 이용권 이렇게 써보세요

① 찜카 앱을 통해 여행기간과 원하는 차종을 미리 검색 후, 예상금액에 맞게 사용권을 구매하세요.

② 금액 충전형 쿠폰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여행 후 잔액이 남았다면 다음 여행 시 이월하여 사용할 수 있어요. (최대 1년까지)

③ 보험료까지 사전 결제가 가능하여 현장 결제의 번거로움이 없어요.

가성비와 편리함을 모두 갖춘 야놀자 렌터카를 살펴봤다면, 이제 제주도민이 추천하는 드라이브 명소를 알아볼까요?

명소 1.
제주 공항에서 출발하는
한담 해안산책로

출처: @seonogii

지금 막 제주도에 도착한 여행객이라면 공항에서 서쪽 방향으로 이어진 해안 도로를 향해보세요. 애월, 협재, 금능 등 이름만 대면 알법한 유명 해수욕장과 맛집들을 도로 곳곳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이곳의 각양각색 바다 중 가장 제주스러운 풍경을 찾는다면 잠시 차에서 내려 한담 해안산책로를 걸어보는걸 추천해요.

애월항 근처에서 만날 수 있는 이 산책로는 애월부터 곽지까지 총 1.2km의 도보코스로 조성되어 있어요. 제주시가 선정한 숨은 비경에 꼽히기도 했던 이곳에서 해안절벽을 따라 걸으며 바다와 바람을 오롯이 느낄 수 있죠.


만약 차 안에서 오션뷰를 감상하고 싶다면 애월에서 금능포구까지 이어진 해안 도로를 따라 드라이브해보세요. 이온음료 광고에 등장할법한 청량한 바다를 달리는 내내 감상할 수 있습니다.

미리 확인하세요.

① 한담해안산책로는 기상상황에 따라 입장이 통제될 수 있습니다.

② 한담해안산책로 주차 시 한담해변 무료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세요.

명소 2.
잔잔한 바다마을의 풍경
법환포구

출처: @biney__www

올레길 코스 중 가장 아름답기로 소문난 7코스에 속해있는 이곳은 관광지의 바다와는 조금 다른 매력이 스며있어요. 이국적인 해수욕장이나 화려한 오션뷰 카페는 없지만 실제 어촌마을의 모습을 한 뼘 가까이서 볼 수 있다는 재미가 있죠. 특히 돌고래가 자주 출몰하는 지역으로 화창한 날이면 돌고래 떼의 수영하는 모습도 종종 목격할 수 있어요.

출처: @bittermoon, @pk_jeju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