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뷰티 앰버서더 이성경, 얼굴에 형광등이 켜진 립스틱은?

조회수 2021. 05. 01. 08: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나날이 예뻐지는 이성경, 뷰티 화보 공개

이성경의 얼굴빛을 유독 맑아 보이게 해주는 립스틱은?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 영화에서 개성 있는 연기로 주목 받는 배우 이성경의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아름다운 계절 속 생기 넘치는 이성경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공개된 화보 속 이성경은 비비드한 컬러와 반짝이는 텍스처의 샤넬 립스틱 ‘루쥬 코코 블룸’을 바르고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깨끗하고 환한 피부에 눈부신 레드 립을 발랐을 때는 갓 딴 사과처럼 싱그러운 반면 짙은 아이메이크업에 은은한 립 컬러를 발랐을 땐 더 없이 고혹적이다. 이성경은 전혀 다른 분위기의 메이크업을 찰떡같이 소화해 내 현장 스태프의 감탄을 샀다.

평소 메이크업 아이템 중 립스틱을 가장 좋아한다고 밝힌 이성경은 민낯에도 반짝이는 레드 립스틱 하나면 얼굴빛이 한층 맑아 보인다며 메이크업 팁을 공개하기도 했다. 화보 촬영 현장에서 이성경은 꼼꼼하게 모니터링을 하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지만 립스틱을 들고 장난을 치기도 하며 현장 분위기를 즐겁게 이끌었다고.

샤넬 뷰티 앰버서더 이성경의 립 메이크업 화보와 영상은 〈하퍼스 바자〉 5월호와 웹 사이트, 인스타그램(@harpersbazaarkorea)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