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 바뀌어 넷플릭스 데뷔하는 '순둥이' 북한 소년

조회수 2021. 04. 30. 07: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배우 탕준상은 지난해 인기리에 방송된 tvN ‘사랑의 불시착’에 출연해 대중에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는데요.

출처: tvN '사랑의 불시착'

해당 드라마에서 탕준상은 북한 5중대 초급 병사 금은동 역할을 맡아 순진하면서도 여린 소년을 실감 나게 연기했습니다.

출처: tvN '사랑의 불시착'

2003년생인 탕준상은 지난 2010년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로 데뷔해 벌써 연기 경력 12년 차 베테랑 배우입니다.

출처: tvN '사랑의 불시착'

각종 연극, 뮤지컬, 영화. 드라마에 출연하며 경력을 쌓은 탕준상은 최근 넷플릭스 ‘무브 투 헤븐: 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에 캐스팅됐는데요.

출처: 넷플릭스 '무브 투 헤븐: 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

김세별, 전애원의 ‘떠난 후에 남겨진 것들’을 원작으로 하는 해당 드라마는 감옥에서 갓 출소한 상구가 아스퍼거 증후군을 지닌 조카 그루의 후견인이 되고 유품정리업체 ‘무브 투 헤븐’을 운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출처: 넷플릭스 '무브 투 헤븐: 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

탕준상은 사람과의 관계에는 서툴지만 고인들의 마지막 흔적을 대하는 일에는 누구보다 진심을 다하는 유품정리사 그루 역을 맡아 상구를 연기하는 배우 이제훈과 호흡을 맞출 예정입니다.

출처: 넷플릭스

한편 탕준상, 이제훈이 출연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무브 투 헤븐: 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는 오는 5월 14일에 공개됩니다.

영화 드라마 보기 전 필수 앱, 키노라이츠
위 사진을 클릭하여 지금 무료로 사용해보기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