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전국시대에 아프리카 출신 사무라이가 있었다?

조회수 2021. 5. 3. 12:1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넷플릭스 오리지널 알려줌] 애니메이션 <야스케> 등
글 : 양미르 에디터
출처: 애니메이션 <야스케> ⓒ 넷플릭스
1. 애니메이션 <야스케>
- 제작 : 르숀 토마스
- 목소리 출연 : 키스 스탠필드, 히라 다케히로, 마야 타니다 등
- 로튼 토마토 지수 : 95% 7.2/10 (이하 5/3 기준)
-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16세기 오다 노부나가의 가신 중 한 명으로, 일본 전국시대에 활약했던 아프리카 출신 사무라이 '야스케'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다.

기계와 마법이 난무하고 전쟁으로 피폐해진 전국시대, 사무라이 '야스케'(소에지마 준 목소리)는 폭력으로 점철된 과거를 뒤로하고 평화로운 삶을 이어가려 애쓴다.

하지만 '다이묘'들의 싸움으로 한 마을이 대혼란에 휩싸이자, '야스케'는 검은 세력과 잔인한 군벌의 표적이 된 의문의 소녀를 안전한 곳으로 옮기기 위해 다시 검을 잡는다.

<유다 그리고 블랙 메시아>로 제93회 아카데미 남우조연상 후보에 이름을 올린 키스 스탠필드가 '야스케'의 영어 더빙을 맡았다.
출처: 영화 <허드 앤 씬> ⓒ 넷플릭스
2. 영화 <허드 앤 씬>
- 감독 : 샤리 스프링어 버먼, 로버트 풀치니
- 출연 : 아만다 사이프리드, 제임스 노턴, 나탈리아 다이어 등
- 로튼 토마토 지수 : 37% 5.10/10
-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한 여자가 도시를 떠나 작은 시골 마을의 오래된 집으로 이사하며 겪는 미스터리한 일들을 그렸다.

엘리자베스 브런디지의 소설 <올 싱스 시스 투 어피어>가 원작이다.

남편 '조지'(제임스 노턴)의 바람대로 맨해튼에서 허드슨 밸리의 작은 마을로 이사한 '캐서린'은 낯선 곳에서의 새로운 삶에 불안했던 것도 잠시, 책 한 권을 발견한 후 기이한 현상들을 듣고, 보기 시작한다.

하지만 남편 '조지'도 무언가를 숨기는 것 같다.

<맹크>(2020년)로 윤여정과 함께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조연상 후보에 이름을 올렸던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집과 남편의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캐서린'을 맡았다.
출처: 영화 <미첼 가족과 기계 전쟁> ⓒ 넷플릭스
3. 영화 <미첼 가족과 기계 전쟁>
- 감독 : 마이클 리안다, 제프 로우
- 목소리 출연 : 애비 제이콥슨, 대니 맥브라이드, 마야 루돌프 등
- 로튼 토마토 지수 : 97% 프래쉬 인증 8.30/10
- 등급 : 전체 관람가

자동차로 국토 횡단 여행을 떠났던 '미첼' 가족이 갑작스럽게 로봇들이 점령한 세상의 유일한 구원자가 되면서 벌어지는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특이함 그 자체인 '미첼' 가족은 시간이 지날수록 차츰 소원해지고, 멀어진 가족 간의 관계를 되돌리기 위해 모처럼 여행을 떠난다.

그런데 그들 앞을 가로막는 존재가 등장하는데, 바로 감정도 자비도 없는 첨단 로봇들이었다.

인간들을 모두 잡아들인 그들이 놓친 미첼 가족은 의도치 않게 세상과 인류를 구할 유일한 희망이 되어버린다.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2018년), <레고 무비> 시리즈를 제작한 필 로드와 크리스토퍼 밀러 감독이 작업에 참여했다.
출처: 드라마 <이지머니> ⓒ 넷플릭스
4. 드라마 <이지머니>
- 제작 : 옌스 라피두스, 오스카르 쇠델룬드, 예스페르 간슬란트
- 출연 : 에빈 아마드, 알렉산더 압달라, 알리 알라리크 등
-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스타트업 투자와 자문 일을 하는 사업가와 갱단원, 그리고 어린 소년까지, 일확천금을 노리는 자들의 욕망 속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2010년, 2012년, 2013년 만들어진 동명의 3부작 영화가 원작으로, 스웨덴 스톡홀름을 배경으로 영화 속 사건의 10년 후를 그린다.

이야기의 중심인물인 '레야'(에빈 아마드)는 스타트업에서 일하는 야심에 찬 젊은 싱글맘이다.

출세와 축재의 욕망이 한없이 고조된 환경에서, '레야' 역시 성공을 위해서라면 물불을 가리지 않는다.

성공한 기업가의 형태와 범죄 조직의 그것이 유사해진 상황은 그간의 우정과 파트너십을 시험대에 오르게 한다.
출처: 시리즈 <더 서클: 미국> 시즌2 ⓒ 넷플릭스
5. 시리즈 <더 서클: 미국> 시즌2
- 출연 : 미셸 뷰토, 리 스위프트, 클로에 베이치 등
- 등급 : 15세 관람가 (시즌2)

참가자들이 각자의 공간에서 생활하면서 SNS 계정으로 소통하는 형식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시리즈로, 10만 달러가 걸린 대결을 담았다.

'더 서클'에 합류한 8명의 새로운 참가자들은 서로에게 수작을 걸고, 친구가 되었다가, 아무렇지 않게 뒤통수를 치며 치열한 경쟁을 벌인다.

그들이 사용하는 소셜네트워크 플랫폼에서 최종 인플루언서가 되어 상금을 차지해야 하기 때문.

이들 중 누가 진짜 자기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누가 다른 사람을 사칭하고 있을까를 보는 재미가 있다.

지난 4월 14일 첫 에피소드가 공개됐고, 오는 5월 5일 마지막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Copyright © 알려줌 알지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8-2024 ALLYEOZUM INC. All Rights Reserved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