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네이션과 상품권은 그만! 부모님이 찐 감동할만한 어버이날 선물 추천

조회수 2021. 05. 03. 23:5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카네이션 혹은 백화점 상품권? 매해 똑같은 선물만 했다면, 이번 어버이날엔 색다른 선물을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

지리산에서 즐기는 휴식

편안하고 오붓한 시간을 선물하고 싶다면 켄싱턴 호텔 앤 리조트의 봄캉스 패키지를 추천. 아름다운 지리산 전경을 바라볼 수 있는 테라스에서 프라이빗한 편백 스파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넷플릭스와 유튜브를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 TV와 모션 베드가 설치된 시네마 룸으로 팝콘과 에이드가 함께 제공된다. 이외에도 조식과 룸 다도 체험까지 알차게 구성돼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최저 19만9천원부터, 예약 및 문의는 055-880-8000

오감으로 경험하는 홍삼 스파

스파 1899는 먹는 홍삼인 정관장과 바르는 홍삼인 동인비를 갖고 있는 한국인삼공사에서 탄생한 스파 브랜드다. 홍삼의 깊이 있는 생명력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곳이기에 어버이날 부모님을 위한 스페셜 코스로도 제격. 동인비 제품을 활용한 페이셜 케어부터 전신 풀 케어와 헤어 케어까지 다양한 코스가 준비되어 있다. 잠시나마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몸의 기운을 돋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 예약 및 문의는 1899 웹사이트 이용.

소장가치 200% 한정판 선물

부모님이 도자기나 식기를 좋아하신다면 한정판 선물을 선택하는 것도 방법. ‘빙앤그론달 컬렉터블’은 로얄코펜하겐에서 1985년 어버이날 첫 출시된 이래로 매년 새로운 그림을 담아 선보이는 컬렉터블 라인이다. 해당 연도가 지나면 몰드를 파기해 다시 생산되지 않기 때문에 시간이 지날수록 높은 소장 가치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 2021년에는 엄마와 새끼 레드 판다가 사랑스럽게 그려져있다. 11만원, 전국 로얄코펜하겐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