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잎부터 알아본 대스타 될 관상 #어린이날 #우월 유전자

조회수 2021. 5. 6. 14: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어린이날 스타들이 직접 인증한 어린시절 사진 대방출.


어린이날을 맞아 스타들이 자신의 어린 시절 사진들을 공개했습니다. 누군가 '스타는 떡잎부터 알아본다'라고 했나요? 이들의 사진들을 보니 어릴 때부터 남다른 끼와 외모를 가진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출처: 인스타그램
타고난 연예인?!
고아라, 김우빈, 송중기, 신세경, 태연, 아유미 등 많은 스타들이 어린시절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알아보러 ㄱㄱ
출처: 인스타그램
1. 신세경
신세경의 어린시절 모습은 정말 놀랍습니다. 커다란 눈에 오똑한 코, 앵두같은 입술. 심지어 얼굴형까지 똑같습니다. 그녀의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자연미인이라는 사실을 다시 한 번 실감해 볼 수 있습니다.
출처: 인스타그램
2. 김우빈
이런이런,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끼를 발산하는 이 어린이는 누굴까요? 바로 배우 김우빈입니다. 내복을 입고 한 손으로 꽃받침을 하며 애교스러운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너무도 사랑스럽습니다. 카메라를 바라보는 눈매가 김우빈의 지금 모습과 너무도 흡사합니다.
출처: 인스타그램
3. 김선호
구김살 하나 없이 해맑은 미소를 띠는 이 어린이는 배우 김선호의 어린 시절 모습입니다. 어린 시절 패션부터가 이미 남다르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 모습과 비고 해 보니 김선호는 웃을 때 입꼬리가 올라가는 부분이 큰 매력인 것 같습니다.
출처: 인스타그램
4. 아유미
만화 속 꼬마 주인공이 아닙니다. 아유미가 공개한 어린 시절 모습입니다.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향해 무엇인가를 외치고 있네요. 아유미의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그녀 역시 어릴 때부터 타고난 미모의 소유자였음을 짐작할 수 있겠습니다.
출처: 인스타그램
5. 송중기
어릴 때부터 이미 조각 외모를 갖고 있는 이 부러운 꼬맹이는 송중기의 어린 시절 모습입니다. 옆모습이 찍힌 사진에는 높은 콧대를 자랑하는 꼬마 송중기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이 꼬마는 알고 있었을까요. 자신이 이다음에 악당을 물리치는 '빈센조'가 될 거라는 사실을요.
출처: 인스타그램
6. 고아라
고아라는 2003년 KBS 드라마 '성장드라마 반올림# 1'으로 데뷔했습니다. 당시 그녀의 나이 13세였습니다. 일찍부터 연예계 생활을 시작한 고아라 역시 어린 시절부터 천상계 미모를 가졌네요. '연예인을 해야 할 미모'가 그녀에게 적용되는 말인 것 같습니다.
출처: 인스타그램
7. 태연
소녀시대 멤버이자 뮤지컬 배우, 솔로 가수 등 활발한 가요계 활동을 하고 있는 태연. 그녀가 공개한 어린 시절 사진에는 '어른인 척하는 도도한 어린이'가 있습니다. 이를 본 소녀시대 멤버 수영은 "태어나줘서 고맙네"라고, 걸스데이 출신 배우 혜리는 "악ㅋㅋㅋ 두 번째 졸귀탱이다 졸귀탱"이라고 댓글을 달기도 했습니다.
출처: 인스타그램
8. 조세호
어린 시절 사진만 봐도 누군지 단번에 알아맞힐 수 있을 것 같은 조세호. 외모는 어린 시절 그대로인데 키만 자란 모습입니다. 접혀 올라간 바짓단을 내리며 억울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는 조세호의 모습이 훈훈한 웃음을 자아냅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