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이국적 분위기핫플 BEST3

조회수 2021. 05. 10. 14: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동남아 해외여행 떠나볼까?


해외여행.. 이제는 너무 멀어져버린 그 네 글자.. 여행 못가 우울해하고있는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해온 이국미핫플BEST3! 진짜 여권 챙겨야 할 것 같은 분위기의 맛집들만 골라왔어요.

특히 동남아 느낌 뿜뿜 나는 곳들을 다녀와봤는데 예전에 태국 방콕 여행 갔었던 기억도 새록새록 나더라고요. 해외여행 마려운 사람들, 잠시나마 갈증 풀러 가보실까요~?


어밤부 / 부산 송정

태국에 온 듯한 착각을 들게하는 송정 어밤부는 송정 해수욕장 앞에 위치한 태국음식 전문점이에요. 평일에 가도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찐맛집인데 오픈타임에 맞춰가도 대기가 있어서 놀랐던 기억이 나요. 그래도 웨이팅이 전혀 아깝지 않을 정도로 분위기, 맛 모두 합격!
어밤부에서 가장 좋았던 부분은 오션뷰를 감상하면서 먹을 수 있는 테라스 자리였어요. 이곳 시그니처 메뉴인 뿌팟퐁 커리와 똠양꿍을 주문해보았어요. 한국인 입맛에 맞으면서 현지맛을 그대로 살려 아직까지 이 맛 잊지 못하고 있는 중이에요..
인테리어와 직원분들이 입고 계신 옷 마저 이국미 뿜뿜! 잠시 태국에 왔다고 생각하고 어밤부에서 바다 보면서 맛있는 한 끼 추천드려요.

ㅣ부산 해운대구 송정광어골로 87
ㅣ 매일 11:00 ~ 20:00 ( 브레이크타임 15:00~17:00 )

상소동 산림욕장 / 대전

상소동 산림욕장 역시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나는 곳이에요. 이곳에 있는 돌탑공원이 바로 동남아여행 기분을 낼 수 있는 하이라이트 스팟이에요. 제 키보다 훨씬 큰 돌탑들이 각자 다른 형태로 쌓여 있는데 기분이 색다르더군요.
상소동 산림욕장은 여름에는 계곡 물놀이장소로, 겨울에는 얼음분수로 유명하다고 해요. 진입로 근처에는 상소동 오토캠핑장도 있어 캠핑지로도 인기가 많은 곳이기도 하구요. 개인적으로 저는 돌탑공원의 매력에 푹 빠져 여기서 사진 찍느라 정신이 없었어요 ㅎㅎ
돌탑공원은 울창한 나무 숲 사이의 메타쉐콰이어길을 따라 걷다보면 나와요. 이곳의 매력은 오는 사람에 따라 때로는 태국처럼, 때로는 베트남처럼 느껴지는거에요. 잠시였지만 예전에 동남아 여행을 했던 시간을 추억해볼 수 있었던 기회였어요.

ㅣ 대전 동구 상소동 42-39
ㅣ 입장료, 주차비 무료

와우정사 / 용인

용인의 이국적인 사찰로 잘 알려진 와우정사는 커다란 불두가 트레이드마크에요. 사찰 입구에 8m에 달하는 부처님 머리의 불상이 멀리서부터 눈에 띄는데 한국의 일반적인 불상과 달라서 더 이국적으로 느껴져요.
와우정사는 그동안 제가 다녀본 사찰들과 확실히 다른 분위기를 풍기고 있었어요. 곳곳에 그려진 벽화들도 태국 사찰에서 봤을법한 느낌의 그림들이었고 미니미 불상들과 코끼리 모형들도 이국적인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요.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미륵반가사유상도 있고 여유롭게 산책도 할 수 있는 환경이어서 한적한 사찰 데이트를 하고 싶을 때 종종 오곤 해요.
ㅣ 개방시간 06:00 ~ 18:00
ㅣ 용인 처인구 해곡동 224-4

여권 챙겨야만 할 것 같은 이국미 핫플BEST4 어떠셨나요?

해외여행 못가서 슬픈 마음 달래보러갈까요~?


더 많은 여행/데이트 꿀팁을 보고 싶다면?

▼ 데이트코스 1위 앱 데이트팝에서!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