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한 피크닉 말고 숨은 오션뷰 피크닉명소3

조회수 2021. 05. 10. 14:2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피크닉은 00이 진리지~


5월은 피크닉의 계절이에요. 특히 날씨 좋은 날에는 좋아하는 사람들과 더더욱 피크닉 가고 싶어져요. 하지만 뻔한 곳 말고 좀 더 특별한 곳들로 가보고 싶었어요. 요즘은 공원보다 바닷가에서 즐기는 피크닉이 핫하더라고요! 해수욕장 근처에 피크닉 세트를 대여할 수 있는 카페들도 많이 있어서 따로 준비하지 않고 가서 편해요.

그럼 지금부터 나만 알고싶은 숨은 오션뷰 피크닉명소BEST3를 소개해드릴게요~

표선 해수욕장 / 제주

제주도에는 워낙 유명한 해수욕장이 많아서 사실 어디를 가도 바다 보면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어요. 하지만 표선해수욕장은 다른 해수욕장에 비해 덜 알려진 곳이면서 숨겨진 오션뷰 피크닉 명소에요. 파도가 잔잔하면서 해안선이 길어 다른 곳들보다 더 한적하게 피크닉을 할 수 있어요.
달제주 카페에서 피크닉 세트를 대여해 가보았어요. 피크닉 세트 구성에 블투 스피커가 포함되어 있는게 제일 좋았어요. 게다가 인스타 계정 @dal_jeju를 팔로우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대여할 수 있는 점도 개꿀!
제주도 푸른 바다와 어울리게 피크닉 소품도 파랑파랑해서 더 예뻐보여요. 또 표선해수욕장이 올레길 4코스의 시작점이기도 해서 피크닉하고 올레길 산책까지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ㅣ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리
ㅣ 주차공간 있음

가진해변 / 강원도 고성

가진해변은 테일커피로 유명해진 바닷가 피크닉 명소에요. 테일커피에서 피크닉 세트를 1인당 9,000원 주고 대여할 수 있어요. 테일커피는 초록색 지붕이 시그니처에요. 피크닉 담요, 바스켓, 음료, 디저트가 모두 포함된 가격이라 괜찮다고 생각해요. 담요와 바스켓은 원하는 거로 고를 수 있어서 취향대로 고르면 끝!
카페 앞에 바로 가진해변이 있어 오션뷰 보면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게 가장 큰 매력이에요. 동해바다의 진하고 푸른 색이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기분이 들어요. 주말에는 사람들이 많아 평일에 방문해 한적하게 피크닉을 즐길 수 있어 더 좋아요.
테일커피의 앤티크하면서 빈티지스러운 분위기도 마음에 들고 바다와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어 오션뷰 피크닉하러 가기 딱 좋은 곳이었어요!

ㅣ 강원도 고성군 죽왕면 가진길 40-5

광안리 해수욕장 / 부산

광안대교 보면서 즐기는 피크닉이란.. 부산의 광안리 해수욕장도 오션뷰 피크닉맛집으로 손꼽히는 곳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광안리 주변에는 예쁜 피크닉 용품을 대여해주는 곳이 많더라고요. 저는 인스타에서 많이 보이는 로이베 피크닉에서 피크닉 세트를 대여했어요.
다른 곳들보다 소품들이 깨끗하게 잘 관리되고 있다는 게 느껴졌어요. 거기에 광안리 해수욕장과 깔맞춤한것처럼 톤도 너무 예뻤어요.
감성 파라솔세트가 너무 예쁘지 않나요? 여기에 바다와 어울리는 하늘하늘한 옷까지 맞춰 입고 가면 인생샷도 건질 수 있어요. 광인리 해수욕장은 유독 다른 오션뷰보다 더 반짝반짝 빛나는 것 같아요. 연한 파란색의 바다도 이곳에서만 감상할 수 있는 포인트랄까요.

ㅣ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219

지금까지 숨은 오션뷰 피크닉명소BEST3를 알려드렸어요. 뻔한 피크닉말고 나만 아는 피크닉 명소에서 여유롭게 힐링타임 가져보아요~


더 많은 여행/데이트 꿀팁을 보고 싶다면?

▼ 데이트코스 1위 앱 데이트팝에서!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