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챙겨야 할 강아지 산책 용품은?!

조회수 2021. 05. 10. 14: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강아지 산책을 나갈 때 단순히 몸만 덜렁 나갈 수 있다면 편하겠지만, 이것저것 챙길게 많아요. 


강아지 산책 용품 중에서도 꼭 필요한 것들이 있는데요. 어떤 종류가 있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합시다!

강아지 산책 시 유용한 준비물은?

1. 리드줄🧶


자동 리드줄이 무조건 나쁜 것은 아니에요. 하지만, 자동 리드줄은 사용 시 지켜야 할 유의점이 많습니다. 강아지와 보호자의 안전과 관련된 것이기 때문에, 가능하면 일반 리드줄을 사용하는 게 좋습니다.


2. 배변봉투💩


배변봉투는 강아지 산책 매너를 위한 필수품입니다. 펫티켓이기도 하지만, 환경을 위해서 강아지 대변은 버리거나 묻으면 안 된다는 사실!

3. 강아지 물병💧


강아지와 산책 나갈 때 강아지 물도 꼭 챙겨야겠죠. 특히, 날이 더워지면 짧게 산책해도 강아지가 목말라할 수 있으니 꼭 물병을 챙겨줍시다.


4. 산책 가방👜


강아지 배변봉투, 물병뿐만 아니라 내 소지품들까지 ㅠㅠ 바지 주머니 하나로는 너무 부족하죠. 이럴 때, 강아지 산책 가방을 사용하면 더 편안하게 산책할 수 있어요 :)

강아지 산책 용품, 추천템은?

마이플러피 길이 조절 멀티 리드줄


이 리드줄의 경우, 손잡이의 길이가 조절되어서 몸에 멜 수 있는 형태예요. 이런 경우, 강아지 배변을 치울 때처럼 잠시 두 손을 써야 할 때 놓칠 일이 없어 안전해요.

어스레이티드 풉백 배변봉투 리필


생분해성 재질로, 친환경적인 배변봉투예요. 배변봉투에서 라벤더 향기가 나는데요. 강아지 배변 냄새를 잡아주는 대신, 냄새가 강해 호불호가 갈리기도 합니다 ㅠㅠ

비마이펫 X 말러 강아지 산책가방


강아지와 산책할 때 아주 유용한 가방이에요. 빨아 쓸 수 있는 소재의 작은 주머니가 있어서, 사용한 배변봉투나 강아지 간식을 보관하기 좋아요. 또한, 링이 있어서 잠시 리드줄을 걸어놓도 좋습니다!

바비온 강아지 산책 휴대용 캡슐 물병 V2


부분 세척이 가능해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강아지 물병이에요. 스트랩이 있어 손목에 걸기도 좋고, 가방에 넣고 다니기도 적당한 사이즈예요. 용량은 330ml로 적당합니다.

*바비온에서 제품 협찬을 받았어요

처음엔 물병의 스트랩이 얇아서 걱정도 되었는데요. 빠지지 않게 제작 되어 안정감이 있었어요. 또한, 스트랩이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로 되어 있어서 피부가 쓸리거나 아프지 않아 좋았어요.

다만, 물이 나오는 속도가 조금 느리다는 점이 아쉬웠습니다 ㅠㅠ
비마이펫 꿀Tip!

저도 과거 자동 리드줄을 사용한 적이 있어요. 이후, 일반 리드줄로 변경했는데요. 오히려 더 편하고 안전하게 산책할 수 있었어요.

만약 자동 리드줄 사용에 어려움이나 불편함을 느끼신다면, 일반 리드줄로 교체하시는 걸 제안 드리고 싶어요!

비마이펫 에디터's PICK!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