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품정리사'로 돌아온 모범택시 기사의 놀라운 변신

조회수 2021. 05. 13. 11:2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넷플릭스 오리지널 <무브 투 헤븐: 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 로 돌아온 이제훈
출처: SBS모범택시 홈페이지

외국인 노동자 착취, 회사 내부 갑질, 보이스 피싱 등 사회적 문제를 현실 고증하여 담아낸 SBS 드라마 [모범택시](연출 박준우)가 나날이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데요. 

작품 속 이제훈은 모범택시를 운전하며, 사적인 복수를 대신해 주는 남자 ‘김도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습니다.

출처: SBS모범택시 홈페이지

최근 드라마 [모범택시]로 사이다 같은 주말을 선사하고 있는 이제훈의 새로운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좌)<무브 투 헤븐: 나는 유품 정리사입니다>, (우)<모범택시>

[무브 투 헤븐: 나는 유품 정리사입니다](김성호 감독) 스틸컷 속 ‘상구’ 역을 맡은 이제훈은 [모범택시] 속 스마트하고 깔끔한 모습과 다르게, 감옥에서 막 출소한 거친 외모와 덥수룩한 수염으로 이슈가 되었는데요.

출처: 청림출판
도서 <떠난 후에 남겨진 것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무브 투 헤븐: 나는 유품 정리사입니다]는 실제 특수 청소 업체인 바이오해저드를 운영하는 김새별 저자와 직원 전애원 저자의 에세이인 '떠난 후에 남겨진 것들'을 원작으로 하였는데요. 

지금까지 중점적으로 다뤄지지 않았던 ‘고독사’, ‘해외 입양’ 등을 소재로 한 드라마로써 삶과 죽음에 대한 고찰을 불러일으키는 작품입니다. 

출처: Netflix Korea
<무브 투 헤븐: 나는 유품 정리사입니다> 공식 포스터

드라마 속 상구(이제훈)는 갑작스럽게 생긴 아스퍼거 증후군을 가진 조카 한그루(탕준상)와 함께 유품 정리 업체인 ‘무브 투 헤븐’을 이끌며, 고인들이 미처 전하지 못한 말들을 대신 전해주게 됩니다. 

떠오르는 신예 배우인 탕준상과 홍승희는 드라마 속 이제훈과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되었는데요. 그들이 보여주는 드라마 속 케미도 기대가 됩니다.

출처: Netflix Korea

이제훈이 출연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무브 투 헤븐: 나는 유품 정리사입니다]는 오는 5월 14일에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위 사진을 클릭하여 지금 무료로 사용해보기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